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강황환 마가루를 참생활건강에서 착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by 사라보 2016. 6. 10.
728x90


마...다들 아시죠 날계란에 참기름 한방울 미끄덩거리는 마 

할아버지 아버지만 먹는다는 마. 하지만 만들기 귀찮고 사실 맛도 없습니다만 그 효능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좋다고 하죠







하지만 이제는 마의 효능은 그대로 미숫가루같이 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마가루로 40년간의 노하우로 만든 참생활건강에서 나오네요

또 제가 강황이 몸에 좋다는 것을 알지만 카레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것도 강황환으로 나옵니다


참생활건강의 모든 제품은 네가지가 없답니다

무방부제 , 무첨가물 , 무색소 , 무설탕 즉 원료 그대로 온전히 만들었다네요

마하면 대부분 참마를 떠올리죠 본초명은 산약이라고 불리우나봐요 저도 처음 알았네요







국내산 마 100%를 가공하여 마가루로 만든 제품입니다







마를 우리네 아버지만 주었던 이유는 남자에게 참 좋습니다 

마효능으로는혈액순환 ,  각종 염증 , 피부 질환 , 위경련 , 위계양 , 당뇨 , 폐의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네요

또 두뇌발달에도 좋아서 치매예방 그리고 수험생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주지 않았을까요 ^^

하기사 줘도 못먹었죠 맛이 ..................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찬물 더운물 요구르트 어디에나 타서 마시면 된답니다

주전자에 분말을 넣어서 먹어도 되고 밥 지을때 , 죽에 넣어서 찌게나 국 또는 선식에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맛을 위해 저는 요구르트를 이용 할려구요







차가운 물이나 요구르트 우유 두유를 이용할 떄는 흔들어주세요 이런 믹서컵을 이용하면 깨끗하게 믹서됩니다

마가루에서는 아무런 맛을 느끼지 못해요







헬스 보충제 먹을때 같이 타서 먹을려구요 저는 ^^







이 제품은 참생활건강의 강황환입니다







원산지인 인도산 강황과 국내산 돼지감자와 진피를 혼합하여 만들었네요







강황효능은 암을 예방하고 간에 도움을 주고 해열과 출산후 어혈을 푸는데 도움을 주고

고혈압등의 심뇌혈관에 도움을 주고 치매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준답니다

 소화촉진으로 인해 변비에도 도움을 주고 .........정말 많은 만병통치에 가까운 천연식품으로 알려져 있죠

강황을 밥 지을 떄 넣고 먹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방송 생로병사의 비밀에 강황에 대해 자세히 다루었네요 더 궁금하신분들은 동영상을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6m_aVNAMRs0&feature=youtu.be







노랑색의 강황환 살포시 하나를 깨물어 먹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아무 맛도 느낄 수 없는데 씹을 수록 아주 약한 느낌의 매운맛이라 할지 쓴맛이라할지 느껴지네요

즉 아무맛도 안 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1일 2~3회 20알~30환 섭취한답니다

위 사진이 30환 분량입니다 한번에 넘기기에 부담도 없어요








요건 샘플로 온 개똥쑥환입니다

해독작용과 위장 보호에 도움을 주는데 개똥만큼 널렸다 해서 이름이 개똥쑥이래요 ㅎㅎ

샘플이라 두어번 먹으면 없네요 그다음 이 빈병은 강황환을 휴대하면서 먹을 수 있답니다 빈병을 주는 것 보다 이렇게 샘플로 주는 꼼꼼


http://www.chambio.kr/



참생활건강에서는 한방약초 , 각종한방환 , 한방선식 , 차 , 즙 , 중탕 , 인삼 , 홍삼 , 잡곡류 , 건과류등 

몸에 좋은 자연의 것이 가득한 곳입니다

들러보세요 가격도 놀라워요 정말 착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