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만성비염 비염치료기 침스밴드 침스 스카프 효과 정말 신기하네요

by 사라보 2016. 6. 10.
728x90



전 만성비염입니다 알르레기 비염인데 좋은 비염치료법을 한다는 병원에 가 봤자 별 효과도 못느끼고 그냥 그러려니 하고 살고 있습니다

전 꽃가루나 이런 알르레기 비염이 아니라 식당에서 밥을 먹는 도중 그리고 밥 먹고 나면 어김없이 터지는 재채기 그리고 콧물이 줄줄..

무엇이 유발인자인 줄을 모르겠어요 어떤 음식점을 가더라도 일어납니다


문제는 집에서는 식사 도중에 콧물로 인해 수믈 쉴 수가 없어서 꼭 한번 팽하고 풀어야하는데

재채기는 그리 심하게 나지는 않거던요 참 모를 일입니다

의사도 갸우뚱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만난 비염치료법은 참 이상하고도 요상한 방법입니다







비염치료기 침스밴드와 생빛스카프를 이용하여 만성비염을 치료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일단 먼저 침스밴드 침스스카프가 무엇인지 어떤 원리인지 알아보고 제품을 보겠습니다







침스밴드와 침스 스카프는 비염치료기로 침스 생빛한의원 황화수 원장님이 개발한 제품으로 

침스밴드는 15년간 3000여 군데의 의료인이 사용하고, 비염에 대한 논문도 발표가 되었으며, 

한의학 연구원 우수임상기술로도 선정이 되어 그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받았다네요

최근에 나온 제품도 아니고 벌써 15년 넘게 사용 한 제품이라니 슬슬 믿음이 갈려고합니다



그리고 국내외 한국 , 중국 , 미국 , 일본에 특허등록까지 마친 제품이라고 합니다

함소아 한의원은 유아들 대상으로 하는 한의원인데 비염치료법으로 침스밴드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즉 약물이 아니기에 내성이나 위험에 걱정할 필요없이 유아도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원 리




지난 2000년에 인체 스스로 발생시키는 전자기파와 경혈과 발통점의 전기적 특징, 미세전류이론, 침술 이론 등을 응용하여 

인체가 스스로 질병을 치료하려고 발생시키는 생물광자(빛)와 생체전기를 이용하는 것이 이 '침스밴드'의 원리

각종 경혈과 근육, 아픈 곳 등 침을 놓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느 부위에든지 붙임으로써 침과 뜸, 부항, 지압, 텐스(TENS), 레이저침은 물론 

기타 물리치료 등의 역할까지 대신 할수 있다고 합니다


침스밴드란


은, 금 등의 물질이 붙어있는 밴드로, 자기의 치유능력을 극대화 시켜주는 밴드로

아픈 곳에서 스스로 치유하기 위한 생체전기가 나오는데, 침스밴드에 붙어 있는 물질이 그 생체전기를 다시 반사시켜 

몸 속 깊숙히 침투하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자신의 치유능력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아 그렇군요 비염치료기 침스밴드는 반사판의 역활을 하는 것이네요




비 염




특정 장소, 특정 물질만 접하면 자꾸만 나오는 콧물과 재채기. 특별한 물질이나 공기에 대한 예민 반응으로 나타나는 알레르기 비염

저같은 경우에는 음식인지 식당인지 모르지만 하여간 예민반응이 나타납니다


비염이 저는 코점막 또는 코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비염은 코점막이 자극을 받고 목 근육이 긴장을 하기 때문에 발생한다고 하네요







목 근육 중 이 흉쇄유돌근이 바로, 코 질환, 즉 알레르기성 비염과 관련된 근육인데 

이 근육이 알레르기성 물질을 만나 긴장을 하게 되면 콧물과 재채기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으로

이 이론은, 미국 전 케네디 대통령 주치의인 Travell 박사에 따른 이론으로, 질환의 근원을 근육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보는 이론이라고 합니다

즉 동양과 서양의 이론이 결합된거라 볼 수도 있겠어요





실제로 목 근육 (흉쇄유돌근)과 코 주위의 경혈 (부비동 주변)을 이용하여 

15년 넘게 비염을 치료해오신 침스 생빛한의원의 황화수 원장님은 이에 대해 

"그동안 코의 염증 제거에만 집중해 온 비염 치료와 더불어, 목 근육 치료를 통해 비염을 치료한다면 

비염을 보다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일회용 대일밴드를 붙이는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되는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칼집이 나 있어요 이건  뜯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침스밴드는 일회용으로 뗐다 붙였다 번거러움도 있고

 게다가 알르레기 비염은 환자의 건강상태에 따라 쉽게 재발이 가능한 질환이라네요





그래서 병원을 백날 다녀봐도 저는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것 같아요

또한 장시간 복용한 약물이 내성이 생길 수도 있을텐데 침스밴드는 전혀 그런 걱정 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나온 제품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비염치료기 침스 스카프입니다







그냥 스카프입니다 하지만 만져 보면 오돌토돌한 무엇이 만져져요







하트가 왜 있냐면 하트가 목에 닿게 메야한답니다

만져 보면 침같은게 만져지는 면이 바깥쪽 평평한 쪽이 목 쪽으로 가게끔 메면 된다고하네요

처음에는 모르니 이렇게 표시를 해 두었나 봅니다 







개봉하지 말라고 실로 다 묶어 두었더라구요

혹시나 잘못 개봉했다가 문제라도 생기면 우짤까 하는 소심증 떄문에 과감하게 개봉은 못하겠더라구요





저 확실히 효과를 봐야하니까요 그래서 소심하게 살포시 보았어요 ㅋㅋ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 부분이 반사경 같은 효과를 내나 봐요 

사용 기간이 길어 질수록 이물질과 많이 접촉할 수록 사용 기간이 단축되니 깨끗하게 사용 해야 겠어요

오래 사용시 찔릴 수도 있으니 그때는 가위로 자르거나 손으로 잡아 빼버리면 된다네요







세탁은 손빨래만 가능하다네요 세탁기 돌리면 절대 안되요

세제도 안되구요 40도 이하의 물로만. 비틀어 짜면 안되고 털어주세요







이렇게 목에 감고 잇기만 하면 됩니다 너무 꽉 조을  필요 없구요 피부에 닿기만 하면 된다네요

하루 종일 착용 하는게 아니라 착용 했다가 풀었다가 이렇게 반복적으로 하면서 취침때는 착용 한 상태에서 취침하면 된답니다


이러니 임산부 유아 누구나 사용 가능하고 부작용은 전혀 없다고 하네요

비염 뿐만 아니라 코막힘 , 재채기 , 콧물 , 편도선 통증 , 목감기 , 뒷 목 통증 등등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거북목인데 더욱 잘 되었어요 ㅎㅎㅎ






침스밴드는 어떤 병이던 그에 맞게 붙이면 되고 침스 스카프는 이비인후과 쪽 병명에 큰 도움을 주나 봅니다






침스밴드로 비염치료방법은 사진과 같이 사용하면 되는데

저같은 만성비염은 오른 쪽 사진같이 붙이면 된답니다






심하지 않으면 이런식도 괜찮은가 봐요

잘 떄 붙이고 잘려구요 목에는 침스 스카프 하면서 ^^











지금 1주일 체험 후 100% 환불 가능한 무료체험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침스 스카프 가격이 22만원 쉽게 구매를 결정할 금액은 아니죠 그래서 1주일 무료체험을 한답니다

귀찮게 반품은~~ 하시는 분은 침스밴드를 구매하여 확인 할 수도 있죠 침스밴드는 12,000원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제가 거짓말을 하는지 아닌지 확인 해 볼 기회입니다






카카오플러스친구 @ 침스 생빛 한의원


02-595-7075


http://blog.naver.com/chimsband


http://chimsband.co.kr/main_chaejiin.php


지방이 아닌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바로 내원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겠어요

서울시 서초구 방배4동 3001-2 디오슈페리움 1차 303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