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체형교정 다이어트는 스마트워킹패드 허리통증 발가락링 정말 놀라워요

by 사라보 2016. 6. 10.




거북목 , 꺼부정한 허리 , 팔자걸음 대부분 현대인의 모습입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구요

체형교정을 받아 보았지만 조금 뒤에는 원래의 걸음걸이로 바꾸고 꺼부정해지더라구요

 

워킹패드 들어보셨나요 일본에서 3초에 한개씩 100만개 이상 판매된 초 히트 다이어트 건강상품이 바로 스마트워킹패드!!


체형교정 , 허리통증 , 골반교정 , 다이어트용품 , 발가락링 , 스마트워킹패드

프로골퍼나 운동선수들이 체형교정 용으로 애용하는 오야마 발가락링 스마트워킹패드!!

체형교정을 통해 미용과 다이어트 효과까지!! 발에 착용하고 운동하는 것만으로도 운동효과 업!! 





솔직히 긴가민가 했어요 이런 과대빨 광고가 어디 한 두개인가요 그런데!!!





미리 결론을 먼저 말하자면 정말 놀라웠어요 

전 발 바깥쪽으로만 걷는 걸음걸이 그래서 발바닥이 쉽게 아파옵니다 찌릿찌릿하구요

그런데 요거 착용하면 알아요 발바닥 전체로 걷고 있다는 것을 정말 신기하더군요






일본은 물론 국내 특허 까지 받은 정품 스마트워킹패드!! 220~280mm 사이즈는 누구나 

일본 말은 모르겠고 ㅎㅎㅎ 하여간 이 제품은 프로입니다





3가지 종류로 나오는데 프리미엄 프리미엄보다 1.5배 강화된 프로 그리고 여성을 위한 핑크

프리미엄과 프로의 차이점입니다 프로에는 로즈힙 오일이 배합이 되어 있는 점도 다르네요





그런데 프리미엄은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편한가 봐요 초보자용이라고 적혀 있네요

전 프로 착용 했는데 처음부터 불편함은 몰랐지만






이렇게 인기가 있다면 당연히 유사품이 범람하겠죠

제조사 이스마일 , 제조국 일본을 확인 하세요





대부분 발바닥 바깥쪽 또는 여성분들은 뒷꿈치에만 힘이 가해지는 걸음걸이라고 해요

구두 둣굽을 보면 정말 한숨이 나옵니다





안 쪽은 전혀 닳지가 않아요 바깥 쪽만 ....

이러니 발바닥 아프고 연쇄적으로 허리통증까지 









딸랑 요거 두개...처음에는 아 뭔가 속은 느낌이 강했네요

이걸로 뭔 자세 교정이 된다는거지? 발바닥 전체로 어떻게 걷게 된다는거지 했는데

착용하자 말자 그냥 신세계를 느낍니다 어느새 발바닥 전체로 걷고 있어요 뭐 이런 효과가...





볼 수록 신기합니다 





재질은 스틸렌계 일래스토머 재질로 2배 이상 늘어나 어떠한 발에도 딱 밀착합니다





착용하는 방법은 왼쪽 부분은 1시 방향의 사선 모양





중간 돌기가 앞으로 가는 모양이 왼 쪽 오른쪽모양입니다 

반대로 끼우면 좀 불편하더라구요





착용하는 방법도 쉬워요 충분히 늘어나기에 쉽게 끼울 수 있네요






스마트워킹패드가 잘 늘어나고 탄력성도 좋은 재질이지만 이런 재질이 날카로운 것에는 약하잖아요

아이들 장난감 날카로운 것들 부속품들 조심하구요 특히 모래사장에서는 피하시길





그래서 착용한 후에는 되도록이면 양발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야 끊어질 위험에 대비할 수 있으니까요





제가 착용하자말자 바로 느낀점입니다

허리가 죽 펴지고 다리가 오무라지고 발바닥 전체로 걷게되는 효과 바로 느껴요

착용하고 걷는 것만으로도 운동효율은 업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이어트링이라고 하나봅니다





운동중에도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고 오히려 바른 걸음걸이가 되는 게 더 놀라울 정도입니다

이거 친구 생일이 다가오는데 이걸 선물로 결정했어요 그만큼 놀라울 정도네요





골절이나 요통이 있는 분들은 그 부위에 통증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전 허리가 안 좋았었거던요 이틀 정도 그다음에는 괜찮아졌어요

저는 괜찮았지만  피부 약한 분들은 통증을 느낄 수도 있으니 착용 시간을 서서히 늘여나가는게 좋다고 합니다


스마트워킹패드 현대인에게는 꼭 필요한 발가락링 워킹패드라 생각합니다 


진짜 진짜 정말 놀라워요!!!!!!!!!!!!!


http://storefarm.naver.com/chamstory/products/411247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