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후레쉬추천 서치라이트 캠핑후레쉬 초강력 울트라루멘 UL-02

by 사라보 2016. 7. 3.
728x90




자전거를 즐기는 분들은 서치라이트는 필수품이죠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캠핑후레쉬 또한 필수품입니다

자전거를 즐기는 분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 후레쉬추천 해달라고 하면 꼭 나오는 브랜드 


울트라루멘





울트라 루멘에는 많은 종류의 후레쉬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2016년 신제품 울트라루멘 UL-02 초강력LED2200Lm 프리미엄골드L2U3

기존 제품에 비해 내구성 30% UP!!! 된 프리미엄 골드입니다

자전거 서치라이트와 캠핑후레쉬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죠







일단 케이스 부터 엄청 튼튼함을 자랑하는 군용 포스를 내 비치고 있네요





제일 먼저 확인 해야 할 것은 품질보증서 

울트라루멘 제품 중에는 짝퉁도 많은 가 보더라구요 그래서 품질확인서 정품인지 꼭 확인!!





울트라루멘의 판매를 보면 본체만 빼고 자전거 360도 거치대부터 건전지까지 다 따로 구매해야 해요

이미 이전에 울트라루멘을 구매한 분이나 아니더라도 자전거거치대 , 충전기 , 충전용건전지 등을

구비하고 있는 소비자가 많으니 이중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함인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다 따로 판매를 하면 본체만 필요한 분들은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졸죠





바디의 소재는 항공기 소재의 알루미늄을 사용 가벼우면서도 견고합니다

길이는 135mm 정도로 크지 않습니다







울트라루멘의 핵심인 LED램프는 미국 CREE 사의 XM-L2U3 LED 모듈을 사용

내구성이나 광원의 밝기가 남다릅니다 2200루멘의 밝기 아주 강력해요






18650배터리 뿐만 아니라 충전이 안되어 급할 때에는 일반 건전지 AAA 3개로 사용 할 수도 있네요







충전핀은 휴대폰에 사용하는 충전케이블을 사용하면 됩니다






작동방법은 간단합니다





뒤에 버튼을 한번 쿡 눌리면 ON 그다음 살짝 터치를 하면 

1번 강 2번 중 3번 약 4번 점멸 5번 SOS 순서로 바뀐답니다







울트라루멘 헤드 부분을 당겼다 밀었다 하면 이렇게 빛을 줌 인 힐 수도 있습니다





줌 인 아웃 기능 의외로 쓸모가 많을 것 같은데요 특히 캠핑후레쉬로 사용 할 떄 말이죠





저에게는 꼭 필요한 서치라이트로 사용 하기 위한 자전거거치대와 결합 했네요





360도 회전을 하는 거치대입니다





나의 애마입니다 저도 최근에 자전거 타기를 시작했어요

요건 아는 분에게 분양받은 건데 기본 장착으로 울트라루멘이 있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장착을 하고면 밤에도 안전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밝죠 정말 

일반 도로는 가로등 그리고 자동차들로 인해 밝지만 도로에서는 안전을 책임지기도 하죠

그래서 야간에는 꼭 켜고 운전하는게 안전에 도움이 된답니다





요건 자전거에 붙어 있는 미니 울트라루멘 확실히 프리미엄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비교 불가 기본 밝기는 비슷한데 다용도로 사용하기에는 떨어지죠 캠핑엣5ㅓ까지 다용도로 사용하기에는 미니는 떨어집니다

캠핑 , 자전거에는 울트라루멘이 기본장비

서치라이트 , 캡핑후레쉬 울트라루멘은 기본입니다





현재 옥션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구매는 여기서 하시면 될것 같네요

아래 사진 콕 눌러주세요





구매 문의는 (주)케이와이커머스 02-413-6696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