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족저근막염깔창은 풋로직스 컴포트 기능성깔창 편안합니다

by 사라보 2016. 7. 4.



족저근막염 , 요족 , 평발인 분들은 기능성깔창이 필 수입니다

이 기능성깔창 선택을 잘 해야하는데 일단 편하고 장시간 걸음을 걸어도 아프지 않고 발목과 무릎도 편안한 기능성깔창은 잘 만나보기 힘들죠


풋로직스 컴포트 기능성깔창





지금 소개 할 기능성깔창 풋로직스 컴포트 기능성깔창은 이런 조건들은 다 만족하는 기능성깔창이라네요

풋로직스 제품에는 키즈용 폭좁은 구두나 신발용 등 상황에 맞는 여러 기능성깔창이 나오고 잇답니다

오늘은 그 중에 하나 족저근막염깔창인 컴퍼트를 볼게요 







풋로직스는 호주와 네달란드 , 스페인등의 20년 경력이상의 발전문가들이 모여 공동연구의 결과물들입니다

미국 , 캐나다 , 독일 , 영국등 북미와 유럽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 풋로직스 그래서 다 영어인 듯하네요 직수입품이라 ^^





풋로직스 기능성깔창은 기능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면서적응도 바로 된다는 이점을 가지고 있네요





언듯 보기에는 다른 기능성깔창과 크게 다를 바 없는 모습인데요

요통 , 평발로 인해 통증이 있는 분들 많이 걸어 다니시는 분들 장시간 서서 일하는 분들에게 좋은 컴포트 기능성깔창입니다






일단 뒷꿈치 부분의 홈이 깊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착용했을 시에 안정적으로 느껴지죠





표면은 부드러우면서도 착용 했을때 미끄럽지 않는 재질이네요

통기성 있는 소재 및 습기 땀 흡수에 강한 향균 처리된 소재입니다

중족부 부위를 올려주는 디자인으로 발 볼 부분의 하중을 분산 피로를 감소 시키는 구조입니다







충격흡수 강한 EVA와 듀라폰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발 뒤꿈치를 보호 합니다

만져 보면 두 재질이 조금 다른데요 까만색은 좀 딱딱한 느낌이고 파랑색은 아주 쿠션력이 아주 좋네요






그냥 부기에는 아치 부분이 특별한 느낌이 없는데 만져보면 아주 두터워요

그리고 말랑말랑하지 않습니다 약간 견고하다고 할까요

아치를 확실하게 떠 받들어 줄 것 같습니다






확실히 먼저 아치부분을 느낄 수 있네요






고가의 브랜드라고 해도 인솔은 이렇게 볼품이 없습니다

이제 요건 버리고 풋로직스 컴포트 기능성깔창으로 착용 해 보겠습니다





기존 인솔로 크기를 재단한 후에 넣는건 아시죠

춧로직스 컴포트 기능성깔창은 208 사이즈 부터 310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 없었어요 바로 적응이 되더라구요

저는 바깥쪽으로만 걷는 버릇이라 발의 피로도와 발저림이 빨리 옵니다

일단 발이 편함을 바로 느끼고 아치 부분이 확실하게 잘 느껴집니다

발바닥 전체로 걷기 이 부분이 안되었는데 의식적으로 아치를 느끼면서 걷게 되네요

편안합니다 장시간 걸어 보아도 쉽게 발의 피로가 안오네요


 http://me2.do/54c9tWjY


발이 불편한 분들 풋로직스 컴포트 기능성깔창으로 먼저 시작해 보세요

발이 불편하면 하루종일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