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50대남자선물 수제 펜우드 고귀한 가치의 주문제작 우드펜

by 사라보 2016. 7. 11.
728x90



50대남자선물 대부분 뭘 선택하시나요

50대 남자라면 사회에서 어느 정도의 자리에 있는 분들의 나이 그런 분들에게 필요한 선물을 소개할까합니다


니온 펜우드 수제 우드펜





최고급 우드와 은의 조화로 탄생한 펜우드입니다

세계 최초로 주문제작이기도 합니다


2014년 프란테스코 교황님이 방한 하셨을 때 주문한 제품이 바로 니온 펜우드

어릴때 파카볼펜 하나만 있어도 남달랐었죠 그 때 기분을 50대남자분들은 잘 알고 계실겁니다

아무리 컴퓨터로 모든 것을 다 한다고 하더라도 마지막 결정은 싸인이잖아요


그래서 더욱 50대남자선물로 제격이 아닐까 하네요






펜우드의 재질로는 MAPLE BURL ( 단풍나무 ) , EBONY ( 흑단 ) ,   AMBOYNA BURL (모과나무 ) , CREPE MYRTLE BURL (관목 )





그 중에서 흑단으로 제작한 펜우드를 보겠습니다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하나부터 남다르죠

항상 책상위에 두고 필요할 때마다 펜우드를 사용 할 수 있게끔 최고급 원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제품에는 고유의 시리얼 넘버와 레이저로 각인된 품질 보증카드가 이렇게 부착 되어 있습니다






흑단은 단단하지만 연마했을 떄 부드러운 광택이 나는 소재로 고급 장식품에 많이 사용하는 소재입니다





흑단은 무겁다고 알고 있는데 연마를 하여 그런지 생각 보다 가볍습니다

파카만년필 보다 오히려 가벼워요






저는 이번에 승진 한 큰 형님에게 생일 선물로 드릴려고 형님이 항상 강조하는 단어를 새겨 넣었습니다

미소 , 사랑 , 행복





이와같이 각자 원하는 단어를 주문할 때 신청 할 수 있답니다

이 에 사용하는 은은 스털링실버 순도 92.5%의 은을 스털링 실버라고 부르는데요

나머지 7.5%는 흔히 구리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펜우드에 사용된 것은 혹시나 있을 금속 알러지를 방지 하기 위해 

최고급 이태리산 판도라 알로이를 합금 재료로 사용했다네요


또한 실버는 변색이 되죠 그 변색을 최대한 억제하기 위해 3중 코팅을 하였답니다

보이지 않는 곳부터 무척이나 신경을 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른 우드펜과는 비교불가입니다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탄생된 펜우드

20년 이상은 경력을 가진 전문 세공장인의 손길로 탄생하였답니다



볼 수록 놀랍네요 찍어낸게 아니라 손으로 이렇게 만들 수 있다는 자체가 놀라워요






잘 보시면 Made in Germany이 보이실겁니다 

바로 Parker Stadard Type 의 Refill 입니다  

10여가지를 사용 해 보고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특주하여 펜우드의 공식 Refill으로 지정했다네요





또한 볼펜의 핵심 부품인 메카닉 파트는 자체 개발 

기존 제품과는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답니다





선물로 드리기 전에 한번 슬쩍 사용 해 보았습니다 



정말 부드럽네요 그리고 굵기 또한 알맞아서 글씨가 잘 나옵니다





50대남자선물로 이만한 정성이 가득한 제품은 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소장가치 또한 높고 중요한 일에는 펜우드와 함께 

글을 좋아하는 형님에게 더욱 제격인 듯 싶네요

선물을 할 수 있게 쇼핑백까지 나오니 그대로 안기면 되겠네요 

다음 주 어떤 표정을 지을 지 궁금해집니다 ^^


http://www.penwood.co.kr/



펜우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정말 다양한 펜우드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우드와 실버의 만남이지만 우드와 골드의 만남도 있고 디자인에 따라 조금씩 다른 모습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