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야관문 비수리차가 아닌 환으로 만나보세요 저녁소리 야관문

by 사라보 2016. 7. 11.


야관문이라고 하면 다들 잘 아시는데 비수리 하면 잘 모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우리말로 비수리라고 하죠

요즘 비수리차 음료로도 많이들 나오는데요

큰 힘을 준다고 대력왕 , 천리에서 빛이 난다고 천리광이라고도 합니다






비수리 야관문 어디에 좋은 것인지는 다들 너무나도 잘 알고 있잖아요


"밤의 빗장을 연다"


남자한테 좋은 식물이라고 널리 알려진 비수리차 

나혼자 산다에서 육중환 결혼 선물로 이국주와 한채아가 신혼여행 가서 먹으라고 선물로 준비한 것도 야관문이죠

김용건까지 탐내던 야관문 ㅎㅎ







야관문으로 나오는 많은 남성건강식품 중에 비수리를 주 원료로 만든 


남성건강식품 저녁소리 야관문


오늘 소개 할 남편 선물로 제격인 남성건강식품입니다

비수리차가 아닌 환으로 만나봅니다

야관문은 흔히 남자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다른 여러 효능도 많은 도움을 준다고 알려 져 있죠

요건 검색 해 보면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저녁소리 야관문은 남자에게 좋은 식물로 알려진 

산수유 , 복분자 , 오미자 , 구기자 , 눈꽃동충하초 등등의 식물원료를 이상적으로 배합했는데요

모두 다 국내산만을 엄선하여 사용했답니다 비수리만으로 효과를 보면 좋겠지만 그렇게 쉽지 않죠

빠른 효과 그리고 좀 더 확실한 효과를 위해 비수리차가 아닌 환으로 나왔고 효능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입니다





ISO22000 인증과 클린사업장 인증을 받은 곳에서 첨단 시설과 전통 방식으로 만들었다네요

클린 사업장 인증은 구매할 때 꼭 확인 해 봐야하는 인증서 더라구요






하루 한포 작은 한 박스에 10포 즉 한달분입니다






뭐 요거 하루 한포 먹는다고 바로 헐크로 변할리는 없겠죠

뭐던 꾸준함이 있어야합니다 하지만 남다른 성분 배합을 보면 그 시기는 빠르게 느끼지 않을까 싶네요







개별 소 포장이 되어 있어서 까묵 할리 없게 먹을 수 있네요

집에도 두고 사무실에도 두면 절대 까먹지 않겠죠






향은 약초 향이 나는데 입에 넣을 때에는 아무런 맛도 느껴 지지 않습니다

쓰거나 달거나 이런 맛이 안 느껴지는 환 형태라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겠어요


저녁소리 야관문


지친 남편에게 부모님에게 선물 해 보세요

남자라면 다들 좋아할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