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미엔느 다방커피 로얄밀크티로 아이스로 즐기자

by 사라보 2016. 7. 25.



커피하면 캡슐커피 , 원두커피 그리고 더치커피가 대세인 요즘 이런 커피 보셨나요


미엔느 1987 다방커피파우더 & 로얄밀크티


일반 믹서커피의 달달함에 에스프레소의 고급이 더해진 커피인 다방커피와 홍차가 첨가된 로얄밀크티입니다





난 자판기 커피가 내 입맛에 딱이야 하는 분들을 위한 커피가 다방커피가 아닌가 싶어요

좀 더 고급스러운 커피 맛과 달달함이 어우러진 맛이 다방커피의 맛인데요





원두 , 더치를 즐기시는 분들도 카페라떼를 즐기시죠

다방커피는 카페라떼에 근접한 좀 더 단맛이라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따뜻한 커피부터 아이스커피 그리고 아이스커피스무디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보시면 준비물에 꼭 포함되는 것이 다방커피파우더와 더불어 우유가 필수 !!!!





식물성크림이 함유되어 있기는 한데 프리마가 적게 들어가 있나 봐요

열량이 높은 커피 크림 대신에 우유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다방커피파우더의 외형은 믹스커피와 크게 다르지 않네요





아이스커피로 만들어 먹어 볼게요

용기가 80g이니 반 조금 적게 넣으면 될 것 같네요

너무 더워서 따뜻한 것은 힘들고 스무디 만들기는 믹서기가 고장인데 아직 구입을 못했어요





우유를 먼저 컵에 부은 후에 커피파우더를 넣으면 밑에 녹지 않고 붙는 경우를 피 할 수 있습니다





찬우유에 그냥 넣어도 잘 녹네요





그 뒤에 얼음을 넣어 주면 끝...

단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은 집에서나 사무실 접대용으로도 제격인 듯합니다

맛은 확실히 달달한 맛이 조금 강해요





전 원두 일반 커피 더치 다 즐기지만 가끔 이런 단 커피를 먹고 싶을 때가 잇죠

특히 여름철에는 더욱 많이 먹는 경우가 빈번한데 손쉽게 만들 수 잇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운 물이 필요가 없어요





다음은 로얄밀크티 홍차의 맛이 나는 제품이라 음료도 홍차가 들어간 음료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인듯

전 실론티나  립톤 봉숭아티를 좋아하거던요





좀 더 고운 느낌의 다방커피 파우더 처럼 느껴집니다

살짝 맛을 보니 홍차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네요





로얄밀크티는 여름에 제격인데 로얄밀크티 18g 1티스푼이 보통 5ml이니 3티스푼이면 됩니다

그다음 물 85ml을 넣으면 완성이네요

커피샵에서 먹는 맛 그대로 이렇게 쉽게 즐길 수가 있어 좋네요 






이 무더위 아이스 로얄밀크티와 다방커피로 맛을 즐겨 보세요

단 맛을 너무 멀리 해도 여름철에는 안 좋으니까요 ^^





커피 종류는 이제 다 가지고 있네요 ^^

더치는 다 먹어 버려서 없지만


미엔느 다방커피 , 미엔느 로얄밀크티로 여름나기 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