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갤럭시노트8 스펙 체험존에서 본 실물 뽐뿌에 올라왔네요

by 사라보 2017. 8. 24.



이번 갤럭시노트8은 뽐뿌에서 보면 이전 노트7에 비해 그닥 호응도가 높지 않네요

정책 때문도 있는데 디자인면에서 확 끌어 당기는 부분이 약하고 스펙 부분도 그렇다고 대부분의 반응이 그렇습니다

항상 나오던 역대급 디자인 역대급 스펙이라는 말을 찾아보기 힘드네요 ㅎㅎ


노트8의 스펙 특이점은 메모리가 6GB 그리고 듀얼카메라입니다







듀얼 카메라 2배 광학줌 기능이 눈에 띄게 좋다는 말들이 많아요







특히 흔들림이 심해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기능까지

그리고 인물 사진 촬영 시 배경의 흐림 정도를 조정할 수 있는 ‘라이브 포커스(Live Focus)’ 기능도 좋은듯

 촬영한 후에도 갤러리에서 후보정할 수도 있네요


이건 정말 괜찮은 기능으로 사용 할 범위가 높겠네요

무게가 195g으로 좀 무겁다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 노트를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크게 불편하지 않을 것 같네요







뽐뿌에서 올라 온 체험존 방문해서 본 사진들입니다










현재 나온 색상은 3가지 블랙 그레이 블루

골드는 국내에는 출시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 면에서 살실 눈길을 확 사로 잡는 요소가 없는 것 같아요

넓은 화면으로 인해 오히려 포인터가 없어져서 그런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노트7이 더 눈길을 잡았던 것 같아요







다만 이번에도 붉은 액정 논란은 계속 되겠어요

뽑기 운에 맞겨야하나 봅니다


가격은 100만원을 넘지 않겠다고 했네요

100만원이 훨씬 넘는 아이폰8에 비해 좋은 정책? 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음은 해외와 비교시 사은품 논란이 또 있을 것 같습니다







뽐뿌발 소식에 의하면 차이가 많이 나네요

이런건 빨리 알려져야 소비자들이 해외와 차별을 안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더불어


갤노트7 구매자들 1인당 50만원 소송은 패소 했습니다

반품 개철 환불 얼마나 불편했었는데 재판부는 어렵지 않은 일이었다고 판결을 했네요

http://v.media.daum.net/v/20170810091753779


그런데 이거 참 미국에서는 참 친절하게 물품도 택배 수거를 해 주었습니다

국내와는 많은 차이가 있었죠 


갤럭시노트7을 구입했다가 리콜로 스마트폰을 반납한 사용자는 현재 쓰고 있는 기기를 반납하는 조건으로 

갤럭시노트8을 최대 425달러(약 48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v.media.daum.net/v/20170824153725150


이거참.....너무하네요 갈수록





저같은 경우에는 카메라 기능을 제일 많이 봅니다

게임도 그닥하지 않고 인터넷과 카메라 활용만이 높기 때문에

망원 줌 기능은 글쎄요 저같은 경우는 여행에서는 광각 기능을 더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망원 기능이 얼마나 호응을 받을지 모르겠습니다







노트의 충성 고객이 얼만큼 반응을 할지

또 V30과 아이폰8이 얼만큼 잘 나올지 그것도 관건이겠죠


솔직히 다른 건 다 필요없고 좀 오래 사용 할 수 있는 폰이나 만들어 주면 좋겠습니다

2년 이건 솔직히 너무 했어요


아이폰 엘지 삼성 가족들이 다 가지고 있지만

돌아가면서 애를 먹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