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여름 바디필로우 쿨매트는 선물114.com 쿨부인 정말 시원하네요

by 사라보 2017. 8. 29.



바디필로우는 숙면을 하게 만듭니다 

혼자 자는 이에게는 더욱 필요한 바디필로우

여름철 잠자리에 예전에는 죽부인이 있었지만 이제는 쿨부인이 있습니다







저도 죽부인은 아빠 때문에 사용 해 보았는데

잘못하면 대나무 가시에 찔리고 촉감도 딱딱하다 보니 잠을 설치기 일쑤였었어요

그런데 요건 쿨매트 쿨부인은 시원한것은 죽부인을 훨씬 넘어서고

촉감도 폭신해서 아주 좋네요







사용을 하지 않을 때는 이렇게 접어서 보관도 가능하죠







네 쿨부인 굴매트는 튜브 형태로 바람을 넣어서 사용해요

원단은 시원한 소재의 폴리에스터 원단 냉각 소재로 촉감도 아주 좋아요

튜브같이 몸에 달라 붙지 않아요







바로 요것 때문에 시원해지는데요 

정식 명칭은 고 흡수성 폴리머젤입니다

엘지화학정품이고 쿨매트 역시 국내제작!!!!!


냉각젤(폴리머젤)이 칸칸이 봉제되어 있어서

한 쪽으로 쏠리지 않죠







쿨매트는 소형, 대형으로 나누어지고

냉각젤이 양면으로 된 제품과 단면으로 된 제품으로 또 나누어집니다







보고 있는 이 제품은 대 사이즈네요







터짐 방지를 위해 2중으로 마감처리를 해서 왠만한 무게에도 끄떡없다네요








자 바람을 넣어 봅니다

살짝 압축해서 바람을 넣는 것은 다들 아실테구요









적당한 쿠션이 있는 것이 좋아요

너무 빵빵하면 혹시 잘못 될 수도 있고 굴러다닐 수도 ㅋㅋㅋ







가장자리 마감은 정말 확실합니다

보기에도 안정감을 확실히 주네요








어휴 더운 여름 더 덥게 해 주었던 바디필로우는 이제 그만 작별을 해 볼렵니다 







정말 시원합니다

낮에 미리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밤에 사용할 때 바람을 넣고 사용하면 오래도록 정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더군요







쿨매트가 단면과 양면 제품으로 나누어진다고 했잖아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단면인데 ...

무조건 양면으로 추천합니다







자다보면 냉각젤이 없는 부분을 안을 수 있는데 금세 더워져요 

한 쪽은 정말 시원하고 다른 쪽은 그렇지 않다 보니 오히려 잠을 설쳐요


무조건 양면이 젤로 된 것을 구매하세요







술 한잔 하면 얼굴이 벌겋게 달아 오르는데 

이때 바람을 살짝 빼서 높이를 낮춘 후에 베개 대용으로 사용하니 정말 잠이 솔솔 옵니다







쿨베개가 따로 나오는데 쿨배게도 하나 구매를 해야겠어요







에어컨을 팡팡 틀면 좋겠지만

전기세 무서우니 대부분 적정 온도를 놓고 사용하잖아요

일할 때 무릎에 올리면 두배로 시원한 감을 느낍니다







바람을 온전히 다 빼고 매트로 사용해도 되고







의자에 사용해도 정말 시원하네요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겠어요


베개처럼 따로 방석도 나오면 좋겠는데 ^^

반려견 있는 분들은 반려견 여름 방석 대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캠핑갈 때는 더더욱 요긴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구매는 선물114 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www.선물11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