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오만의 모습을 보이는 이재명대통령/보완수사권, 보완수사요구권, 킥스

이건 누가 봐도 검찰이 가장 원했던 시간 끌기 한 짓이라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저 tf 존재 자체가 그렇거던요.
의미 없는 짓이었죠
결과물도 그런데 다들 우린 몰랐다 하는 모양새를 취하는게 실망이 크네요

이잼 정부의 검찰은 다릅니다.
오만의 끝을 또 본 느낌입니다.

그런데 혹은 이런 생각이 있는 건 아닐까?

검찰을 옹호하는 민주당 내 넘들을 수면으로 올리기 위한 빌드업!!!!

 

 

정말 그랬으면 좋겠다

 



행정의 달인 답게 곳곳에 있던 부조리 잘 단도리해서 나라의 부국을 만들 것 같습니다.
검찰, 사법부 개혁 자기 손 안에서는 어떻게던 이용 할수 있지만 모든 것은 정권이 바뀐뒤에도 생각 해야합니다. 누구보다 잘 할 것 같은 이가 이잼이었죠....

언론개혁 공중파를 정치 손에서 벗어나게 한다. 하지만 문재인은 대통령 되고 안했습니다. 그 결과 kbs는 개판이 되었고 mbc는 끝임없이 공격을 받았죠.
tbs의 족쇄를 풀어 줬으면 지금 꼴 당하지 않았을텐데 그것 또한 개판 되었습니다
내 손 안에 있을때는 적을 향한 훌륭한 무기가 되니 놓치기 싫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걸 놓으라고 다시는 어떤놈도 휘두리지 못하게 하라는게 지지자들의 염원입니다.
다 컨트롤 할수 있다는 오만 그만 해 주길 바랍니다.


경찰의 부실수사가 걱정이 되면 경찰을 옥죌수 있는 법을 경찰에게 적용 하게끔 해야지 서로 감시하라고 검찰에게 또 다른 무기를 쥐어 주면 안됩니다.

이동형은 대안 내놓으라 난리 치던데 이미 다양한 대안도 나오지 않았습니까. 킥스와 국민이 참여하는 단체....등. 그게 부족하면 님들이 대안을 내놓으라고요. 웃기지도 않는 보완수사권이니 보완수사요권을 가지고 설치지 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