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2014.05.03 20:21

최신 미드 페니 드레드풀-젠틀맨리그 TV판,영화와는 다른 음습함이...




영화는 좀 밝고 경쾌하게 그려나가는 반면 tv판은 처음부터 엄습함을 바탕에 깔고 있습니다



19세기 빅토리아 시대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프랑켄슈타인 박사와 그가 창조한 괴물, 도리언 그레이, 드라큘라 백작 등 

문학 작품 속의 호러 캐릭터들이 등장해 오싹하고 자극적인 이야기들을 전하는 사이코섹슈얼 호러 드라마.
19세기 영국에서 실제로 발간된 간행물이었던 <페니 드레드풀>을 토대로 제작된 작품.


300 제국의 부활에서 강력한 카리스만를 보여줬던 에바그린

이 작품에서도 마찬가지로 박력있는 카리스마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그녀는 어떤 이유에서 그들을 쫒는걸까요? 또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조쉬하트넷은 총의 명사수로 나오는군요 영화에서의 숀코네리가 맡은 역인듯한데...

비슷한 능력이지만 각 케릭의 간격은 차이가 분명 있는듯합니다



영국이 세계의 패권을 잡고 있는 빅토리아 시대.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평화 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전쟁무기 판매로 엄청난 부와 권력을 장악한

'팬텀'은 이에 반하는 계략을 꾸미게 된다.

정상회담을 위해 유럽 각국의 정상들이 모이는 베니스 전체를 함락시켜 세계를 아비규환으로 만들려 하는 것.

이에 영국 정보국 첩보원인 'M'은 마스터 헌터 '알란'을 중심으로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7명의 슈퍼 히어로들을 규합한다.

마스터 헌터 알란을 리더로 하여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뱀파이어 미나, 스파이 톰, 불사신 도리안, 할로우맨 로드니, 캡틴 네모, 야수 지킬앤하이드.

전세계를 무대로 종횡무진 활약했던 7명의 슈퍼히어로들은 이제 ‘젠틀맨리그’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어

팬텀과의 한판 대결을 위해 베니스로 향한다.


이 영화의 TV판입니다

하지만 완전 딴판인 내용입니다 영화는 좀 더 밝은 SF적 성격이 강한데요 미드는 훨씬 엄습한 기운을 가득 내포하고 잇습니다

또한 SF적 성격 보다는 호러쪽에 가깝게 그려집니다




300 제국의 부활에서 강력한 카리스만를 보여줬던 에바그린

이 작품에서도 마찬가지로 박력있는 카리스마를 그대로 보여줍니다

그녀는 어떤 이유에서 그들을 쫒는걸까요? 또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조쉬하트넷은 총의 명사수로 나오는군요 영화에서의 숀코네리가 맡은 역인듯한데...

비슷한 능력이지만 각 케릭의 간격은 차이가 분명 있는듯합니다





007로 유명한 티모시탈튼이 나옵니다

티모시 달튼은 은 영 별로라 느껴졌는데  이 작품에서는 생각 보다는 어울리는 배역을 찾은것 같습니다

말콤경으로 나오는데 이 스토리의 시발점 역입니다

말콤의 딸 미나가 납치됩니다

그 납치를 주도한 집단이 언딘<어둠쪽에 있는 인간이 아닌 집단>

그래서 말콤경은 딸을 찾기 위해 한명씩 한명씩 규합하여 조직?을 만들어 가는것 같습니다





각 케릭트 들이 주는 성격은 다들 독특하네요 ㅎㅎ

올 여름 제대로된 공포와 액션 그리고 스릴러까지 주는 미드를 보겠습니다






각자 특별한 능력자들이 모여 이번에는 무슨일을 해결 해 나갈지 정말 기대됩니다







그나저나 에바그린이 나오면 어떤 영화나 미드까지 에바그린을 위한 그녀의 독보적인 영화가 되어버리는 참 묘한 기운을 가진 배우죠

카리스마 자체가 웬만한 남자 배우들은 상대가 안됩니다 300/씬시티 이 두 영화만 보더라도 ㅎㅎㅎㅎ





쇼타임에서 덱스터 이후  가장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작품입니다

올 여름은 미드 스트레인,페니 드레스풀 등 유명인물들이 만들어 내는 호러물 신작이 많이 나오네요^^

그럼 제 1화를 감상해 보세요^^



2014년 신작 미드 소개


2014/05/03 - [미드] - 최신 미드 페니 드레드풀-젠틀맨리그 TV판,영화와는 다른 음습함이...

2014/05/04 - [미드] - 신작 미드 블랙박스-조울증을 앓는 신경과 의사 이야기

2014/03/30 - [미드] - 미드 황혼에서 새벽까지 TV판/등장인물/1화 보기

2014/03/29 - [미드] - 2014 최신 미드 크라이시스-납치된 아이들...1화보기

2014/03/13 - [미드] - 신작 미드 레저렉션<부활>-환생에대한 미드-1화보기

2014/03/08 - [미드] - 미드 입문자를 위한 19금 추천미드 1편

2014/03/09 - [미드] - 미드 입문자를 위한 수사물 액션물 추천

2014/02/27 - [미드] - 신작 미드 더 레드로드< the red road>선댄스채널 작품

2014/07/27 - [미드] - 2013 최신 미드 빌리브-초능력을 가진 소녀의 이야기

2014/02/15 - [미드] - 로버트 로드리게즈의황혼에서 새벽까지 TV판/등장인물/동영상

2014/02/14 - [미드] - 새로운 형식 미드 더 애프터-외계인,재난,생존,미스테리

2014/02/15 - [미드] - 새로운 형사,수사물 미드 보쉬-소설 해리 보슈 원작

2014/02/02 - [미드] - 신작 미드 도우즈 후 킬-독특한 심리 수사물,연쇄 살인마 추적

2014/02/02 - [미드] - 미드 페니 드레드풀-젠틀맨리그 TV판,프랑켄슈타인,드라큘라 총 출동

2014/02/01 - [미드] - 미드 스트레인-뱀파이어와의 대전쟁을 막아랏

2014/01/15 - [미드] - 2014 신작 미드 루킹-게이들 이야기

2014/01/15 - [미드] - 2014 최신작 미드 믹솔로지- 바 믹스에 모인이들의 사랑이야기

2014/01/15 - [미드] - 2014 신작 미드-사이렌스-3명의 구급대원 코메디물

2014/01/12 - [미드] - 2014 최신작 미드 레이크-코믹 법정물

2014/01/03 - [미드] - 미드 블랙 세일스-마이클베이가 만든 보물섬 이전 이야기

2014/01/03 - [시사] - 2014년 신작 미드 헬릭스-뭐염..좀비물 같은 포스가..

2014/01/03 - [미드] - 2014 첫 신작 미드 에셋-이중첩자 올드리치 에임스

2013/10/02 - [미드] - 최신 미드 킬러우먼-텍사스 레인저 유일의 여성 화끈한 액션

2013/07/21 - [미드] - 최신미드- 인텔리전스-600만불의 사니아+맥가이버+007+제임스 본

2013/10/02 - [미드] - 최신미드 스타크로스드-외계인과의 사랑 SF적 로미오와 줄리엣 ㅋㅋ

2013/07/27 - [미드] - 2013 최신 미드 크라이시스-납치된 아이들을 구하는 FBI 수사 드라마

2013/07/27 - [미드] - 크로스본즈-최신 미드-액션 어드밴처 대 해적 시대가 왔다..

2013/07/27 - [미드] - 2014 최신 미드 트루 디텍티브-매튜 매커너히와 우디 해럴슨의 스릴러

2013/07/27 - [미드] - 2014 최신 미드 더 라스트 쉽 -세계가 알수없는 질병에 몰살을...

2013/07/26 - [미드] - 2013 최신 미드-시카고 PD-시카고 파이어 스핀오프

2013/07/25 - [미드] - 2014년 기대되는 신작 미드 -True Detective-매튜 매커너히와 우디 해럴슨

2013/07/23 - [미드] - 2014년 기대되는 미드 The Last Ship 트레일러<예고편 동영상>

2013/07/23 - [미드] - 숀핀의 최신 미드 레전드 트레일드가 나왔네요

2013/07/23 - [미드] - 2013 최신작 -더 100-사고 뭉치들의 지구 탐험

2013/07/22 - [미드] - 2013 최신작 -갱 릴레이티드-위장 잡입 경찰 이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