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최신 미드 파워-갱단 보스의 일대기..묵직하다/

by 사라보 2014. 6. 15.





첫화부터 무게감이 묵직합니다

첫화 부터 밑천을 너무 드러 내놓는게 아닌지도 우려되기는 하지만

앞으로 그가 어떻게 이 허리케인을 요리조리 피해갈지 궁금증도 심하게 주네요 ㅎㅎ

미드 몹시티와는 또다른 세련된 맛을 주는 것 같아요


2014/02/05 - [미드] - 미드 몹시티-실물 탐색/해부/마피아를 탐험한다









뉴욕에 위치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나이트클럽을 무대로, 그 이면에서 부자와 권력자들을 상대로 한 

거대한 마약 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고스트'라 불리는 남자 제임스 세인트 패트릭의 이야기.




어릴때 불랄 친구와 함께 폭력의 세계에서 큰 부를 이룩했습니다

그는 이제 폭력의 세계에 대한 약간의 회의를 가지고 있는듯한 와중에 그의 빅보스도 그를 옥죄이기 시작합니다

그 이면에  부랄 친구는 또 나름대로 삥땅을 치고 있고

예전에 그가 사랑했던 여인이 검사보가 되어 나타납니다

남자라면 첫사랑에 무조건 흔들리지요 네 그도 흔들립니다

그녀를 보고 그의 아내도 흔들립니다 ㅎㅎㅎㅎ









파워의 고스트역은 오마리 하드윅이 맡았습니다

케릭 자체가 머리도 수완도 뛰어고 묵직함을 가진 보스를 그려내는데 안성맞춤인것 같네요 

미드 다크월드와 영화 킥애스에도 출연한 배우입니다










고스트의 예전 첫사랑입니다





일상적일탈을 권하기 위한 배역이 아니라 미드 파워의 중추적 역활을 하게될 그리고 고스트를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특별 수사대의 검사보입니다 아직은 둘다 서로를 모르지요

파워의 중심축을 이끌 배우네요....헌데 너무 뻔해서..첫사랑에 검사보라니 ㅋㅋㅋ








고스트와 함께 사선을 넘은 진정한 친구?라고 생각햇지만 역시 뒤로 고스트 모르게 뒷돈을 챙기네요 ㅋㅋㅋ

게다가 고스트는 앞날을 위해 클럽을 전면에 내세울려고 하지만 

이 부랄 친구는 우리 세계는 뒷골목이다 면서 마약 사업에 더 올인할려고 합니다









철이 정말 없는 고스트의 아내 지금 더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고 마약 사업을 더 탄탄하게 하기를 바라는 아이들의 엄마입니다 ㅋㅋ

게다가 운전사를 꼬실려는 이 일탈의 감행은 앞으로 뭔짓을 버릴지 뻔하게 보여줍니다


각 대표 케릭이 모두 분란의 요소를 가지고 출발합니다

처음부터 판을 너무 드러내는건 아닌지 조금 걱정이 됩니다

큰 줄거리는 다 드러내놓고 내밀한 짜임새와 연기자들의 탄탄한 연기력을 믿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만큼 연기자들의 연기와 조화가 잘 이루어졌어요


가수와 연기를 겸업하는 50센트가 제작과 출연을 하고 있네요

계속 보실지 어떤지는 일단 1화를 보고 판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