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최신 미드 스콜피온-괴팍한 천재들이 모여 사건을 해결한다

by 사라보 2014. 9. 9.





일단 스토리의 흥미 유발은 괜찮은듯해요

괴팍한 천재들의 모임 어느 특정 분야의 천재들은 각각의 장기를 가지고 사건의 실마리를 밝히고 해결해 나간다는 점은 

누구에게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죠

맥가이버가 오늘은 무엇으로 탈출을 하고 무엇을 가지고 놀까란 호기심과 같은 거라봅니다 







스콜피온이라 불리는 천재 월터 오브라이언의 실화를 다룬 드라마로,

그가 또다른 천재들을 고용해 그들과 함께 이 세상에 존재하는 복잡한 문제들을 해결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실제 세계에서 4번째로 아이큐가 높은 인물인 월터 오브라이언에게 영감을 받아서 만든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 오브라이언이 자문역으로 참가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배역진들은 다들 생소하기는 합니다만 다들 아시는 영원한 터미네이트의 적수 T-1000의 로버트 패트릭이 눈에 뜨긴합니다

아마도 1편을 보면 어떤 흥미 요소가 있는지 잘 알겠죠^^

넘버스와 어떤 다른점을 줄지......







다만 페이지 역의 캐서린 맥피는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5의 준우승자인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라고 해요

가수와 연기를 병행하는 중인데 그녀의 연기도 상큼하게 잘하네요








페이지의 아들이 또한 천재인데 첫편에서 어떤 사건으로 만남을 가지게 되죠

천재들은 범재들이 이해 못하는 행동을 하니 다들 자폐아로 느낄수도 있잖아요

그걸 월터가 아이에게 새로운 세상의길로 인도하면서 

또 다른 흥미를 유발시켜 제대로 인도해주는것도 재미나더군요


천재는 천재를 알아본다고

엄마인 페이지는 자기 아들이 천재인줄도 몰랐어요 ㅋㅋㅋㅋ



그런데 중간 중간 좀 짜증 나는게 월터가 아니었다면 자기 아들이 이만큼 일반 아동에 가깝게 지내지 못했을건데

그걸 착각하는 페이지와 그의 전 남편이 좀 짜증이..

언제부터 아들을 그리 끔직하게 챙겼다고

월터 아니었다면 아직 식당에서 생활고에 전전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