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 괜찮네/건강 2015. 2. 4. 12:32

4,500억마리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VSL#3 아기는 필수




전 변비로 고생이 아니라 설사로 고생을 해요

우유를 먹지 못합니다 바로 꾸르륵하는 ...장면역력이 최악입니다

병원에서도 장건강을 위해 필수적으로 유산균이 함유된 식품이나 약을 꾸준히 먹어라고 하는..

요거트도 먹고, 좋다는 프로바이오틱유산균도 꽤 먹었어요

처음에는 100억마리 유산균 광고 그다음에는 500억마리...ㅎㅎ



그런데 뙇!!

4,500억 마리 유산균라는 듣도보도못한 유산균 숫자를 지닌 제품이 나왔어요


프로바이오틱스 VSL#3 유산균


어떤 제품일까요 한번 찬찬히 볼게요









살아있는 유산균이라 당연히 냉장박스 포장입니다

그런데 상당히 크네요???

이렇게 크게 올 이유가 없는것 같은데???










제품 안내책자가 상당히 두꺼워요

설명할 부분이 무척이나 많은듯합니다 ㅋㅋ










이 냉각제 때문에 부피가 상당히 큰 박스를 사용하는군요

호~~~ 여태 사먹은 제품들은 냉각제가 이렇게 크지를 않았어요

아주 자그마한 요 냉각제의 1/10도 안되는듯 ㅎㅎ

정말 4,500억마리 인가봐요 ㅋㅋㅋ








실제 만나는 제품은 일반 감기약 포장 케이스만하네요 

아 참고로 요건 10포가 들어간 미니랍니다

한달분이 아니예요

10일간 먹는 미니^^







맨 위에 보면 한국식약처가 인정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 부분이 중요!!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음"을

한국식약처가 최초로 인정한거래요










제품과 동봉된 계량스푼과 밀봉 클립이네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VSL#3은 아기유산균으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아기들이 먹어도 안심이기에 설사나 변비가 있는 아기, 유아들에게 먹일수 있답니다

그때 필요한게 요 두가지죠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VSL#3 안내하는 책자의 첫 장부터 제가 몰랐던 사싫이..

장내세균이 면역조절을 담당하는 중요요소란 사실입니다

단순히 소화 흡수만을 위한게 아니라는군요 ..ㅎㅎ



좋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을 선택하는 법이랍니다

뭐 구매하신분들은 안내 책자를 보실수 있으니 필요는 없는데 

저같이 이것 저것 먹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인듯해서 올립니다





(사진은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전 놀라웠던게 제품을 만들면서 하나하나 논문을 다 적는다 그리고 과학적 근거까지 댄다는게 놀라웠어요

국내산이나 직구를 한 제품들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이야기가 없었다는것

그리고 단일 포장을 말하는데 캡슐 형태와 어떻게 다른지...궁금하더라구요

요건 아래에서 볼게요










충분한 균수가 4500억마리가 있어야하는 이유로

수천억마리의 세균이 사는 장까지 충분한 유산균이 도달할려면

4500억마리가 필요하다고 연구로 산출했다고 합니다 ...









전 리뷰를 할때 회사 홍보자료는 올리지 않는 편인데요

이걸 사진 찍어 올리는 이유가 있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VSL#3을 알아보다가 접한건데요

2년전 기사를 보면

수입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대해 

"실제 유산균 수가 다르다"

"유산균 종류가 다르다"

"유통과정에 생균이 죽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은연중에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VSL#3의 논문을 걸고 넘어간 기사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이걸 소비자가 반박하고 틀린 기사 내용에 대해 조목조목 따진게 있더군요

웃긴건 기사들이 다 삭제가 되었다는겁니다 

국내산은 안심하고 먹을수 있다는 뉘앙스로 기사를 올렸나봐요

그런데 국내산들 함량이나 이런 부분에 대해 다들 알고 계실겁니다 ㅋㅋ


그리고 2년전에 sbs스페샬이라는 프로그램에 99.9% 샬균의 함정이라는 프로그램을 했었나봐요

과도한 살균으로 아이들의 면연멱을 도리어 헤친다는 내용이었는데

아토피가 심한 아이에게 유산균을 먹였는데 그 유산균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VSL#3 !!!


http://cafe.daum.net/leeju9009/4xo9/4336?q=%C7%C1%B7%CE%B9%D9%C0%CC%BF%C0%C6%BD%BD%BA%20VSL%233%20%C0%AF%BB%EA%B1%D5&re=1


내용은 참고 삼아 확인해 보세요^^









유산균 종류도 제법 되는걸로 알고는 있습니다

그 종류가 어떤 제품은 11가지를 넘어선다고 하는 제품도 보긴 했어요

문제는 가지수가 아니라 조합인가봐요 

이상적인 조합 이 배합비율은 세계특허라고 하는데 믿어야죠 당연히 ^^










갤포스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지금껏 먹었던건 병이나 캡슐형태가 대부분이었죠

이런 포장은 처음이라 ㅎㅎ









흔히 이런 포장 절취선은 손으로 투투툭 뜯죠 ㅎㅎ

그런데 이 포장지가 워낙 튼튼해서 잘 분리가 안되나 보더라구요

가위를 사용해서 잘라달라네요^^


이 포장지가 흔히 보던 포장지가 아니라 알루알루라는 알루미늄 재질안에 

다시 알루미늄으로 이중 포장한

빛과 수분의 차단율이 100%에 달하는 특수 고급재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 뜯어 보았어요 ㅋㅋㅋ









아무리 용을 쓰도 접합한 부분이 떨어지질 않아요

어쩔수 없이 가위를 사용하고 길게 해서 뜯어 보았지만 ㅋㅋㅋ













약간 굵은 입자가 짙은 색상을 띄는데 이 굵은 입자가 무얼 뜻하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부셔 볼까 하다가 안했습니다  혹시나 생균이 죽을까봐..ㅎㅎ

먹어보았어요 물 없이



크라운 산도 비스켓 맛이 나네요 ㅋㅋ

원기소 맛도 나는듯하고 미숫가루맛도 나고

하여간 이거 맛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아이들도 잘 먹을것 같아요

가루라서 이빨이나 혀에 달라 붙으니 물을 꼭 먹어줘야합니다










저의 장은 정말 확실한 놈입니다

처음 먹었던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은 먹어도 우유를 먹으면 바로 설사를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먹어보았네요 그토록 먹고 싶었던 녹차라떼를 만들어서 먹었어요








테스트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VSL#3을 먹은지 두시간 뒤에 녹차라떼

그리고 두시간 뒤 아무런 문제가 없네요 화장실로 뛰어가지 않아도 됩니다 ㅎ



그 다음날은 한번 먹고 며칠간 안먹어도 되는지 보았습니다

60시간(2일 반나절) 지난뒤 효능이 사라진듯해요 약간 조짐이 나오네요

저에게는 꽤 긴 장면역을 보여주는듯해요


술을 먹었습니다

그다음날이면 오전은 자주 화장실을 가야해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VSL#3을 오전에 먹고 저녁에 회식에서 술을 거나하게 먹었어요

어느정도 묽긴 하지만 쫙쫙은 아니네요 ㅋㅋㅋ

보통 오전에만 너덧번 가야하는데 한번을 끝입니다 ...굿

(이전에 먹었던 유산균은 술을 먹은 후 다음날에는 효과가 전혀 없었어요)











임신부들이 복용하게 되면 태어날 아기들에게 평생 가지는 좋은 균을 물려준다고 하네요

임산부나 아기들이 같이 복용을 하면 더욱 좋은 ..

그래서 이 클립이 있었던 거군요 ㅎㅎ









아기들에게는 한포를 다 먹일 수 없으니 소량으로 먹이고

요렇게 클립으로 밀봉 냉장 보관하는거랍니다^^






한포당 4500억마리 생균 함유

100편 이상의 논문 등재(이래서 믿어요)

미국정품 냉장으로 직수입(생균이라 제품은 엄격한 유통기한을 표시)

임산부 아기들에게도 안전성과 효과를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음"을

한국식약처가 최초로 인정










조카들도 잘 먹네요

12개월 미만의 아기에게는 1포로 5번을 나누어 먹인답니다

아기에게는 효과가 금방이네요 변 색깔이 완전 달라요 헐....







처음에는 약이라고 하니 안먹을려고 하다가 한번 찍어 먹어 보라고 하니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한포로 두번 나누어 주었어요

일단 제일 급한건 저와 아기 꾸준히 먹어야할것 같아요





네..많은 분들이 염려하는게 가격이겠죠

보통 100억마리 500억마리라고 광고하는 제품들이 3만원~6만원 사이 가격 형성입니다

언론에서 한번 지적되고 난뒤 과대 광고가 없을거라고 생각은 합니다 ㅎㅎ

사실 이 부분 때문에 구매를 미적대고 있었습니다

가격차이도 브랜드에 따라 너무 천차만별이라...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VSL#3은  한달분이 12만원 정도하더군요

가격면만을 따지면 3~4배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생균의 차이는 무척이나 높기에 충분히 감수할만한 차이가 아닐까 싶어요

먹고 효과가 있느냐 없느냐 이건 무척이나 큰 차이죠

먹고 효과가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아기들을 위한 장면역은 처음부터 잡아주면 저같이 고생은 없을듯 ㅎㅎ

아기들의 장건강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VSL#3으로 꼭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