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녹차라떼]일본녹차 모리한 그린티로 맛보았어요

by 사라보 2015. 1. 16.











요즘 디저트로 녹차를 즐기시는 분들이 무척이나 많죠

저도 커피를 줄이기 위한 방편으로 녹차를 즐겨 마신답니다

뭐 그렇다고 다기를 준비해서 기품있게 먹는건 아니구요 ㅋㅋ


우리나라에서는 보성녹차를 알아 주는 편인데

요건 일본녹차랍니다


처음 녹차를 즐기시는 분들은 녹차가 주는 떫은맛을 금방 느끼시더라구요

그 떫은 맛 때문에 녹차를 멀리 하시는 분들도 계시기도 하죠

그런데 지속적으로 먹자 보면 그 떨은 맛이 좋더라구요

그런데 녹차를 먹으면서 알게된게 녹차 종류에 따라 그 떫은 맛이 다르다는..

그런데 모리한 그린티는 떫은 맛이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177년 전통의 녹차 명가..

헐 100년 을 넘어 이제 200년에 가까운  오랜 세월 그 전통을 지켰다니 정말 놀라워요

일본은 삼국 (한국,중국,일본) 중에서 녹차를 가장 즐겨 하는 나라죠

물론 우리나라나 중국 또한 차를 즐기는 문화가 많았지만 

우리나라는 특히 많이 사라졌었다는...


교토는 녹차 생산지로 유명하죠

특히 우지지방은 더욱 그렇다고 해요

그래서 일본 교토에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녹차가 바로 모리한그린티!!!

한큐 백화점에 입점한 모리한 그린티를 마시기 위해 관광 명소가 되어있다니 

그만큼 맛과 향이 뛰어나다는 말인데요

세계 최고라 일컬어지는 모리한 그린티 그 맛을 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모리한 그린티를 쉽게 접할수 있도록

소포장 된 제품이랍니다


그런데 처음 받아 들고는 열줄을 몰랐어요

아무리 봐도 여는 부분이 안보이더라구요 ㅎㅎ







이렇게옆으로 열줄이야  ㅎㅎㅎ







한박스에 스틱이 10개 들어 있네요

한박스에 가격대가 15,800원 그럼 1개 1580원

 별다방 녹차라떼는 아마 6천원 쯤 하더라구요

맛은? 그저그랬습니다 ㅋㅋ








그런데 요 스틱 모리한 그린티는 순수 녹차만으로 이루어 진게아니랍니다

믹서커피와 마찬가지로 설탕이 함유되어 있더라구요

일본녹차와 설탕 두가지만 들어 있네요










색깔이 엄청 짙어요

보성녹차 삘이 나는듯해요

반짝 반짝하는게 설탕~~~~









정말 짙은 향이네요

음은하게 풍겨오는..ㅋㅋ









윽..일어나자 말자...폼을 잡았더니 수염이 ㅋㅋㅋ

.

.

.

마시기전에 향에 취해버렸어요

전 보성녹차 향을 무척 좋아하는데

모리한 그린티는 또 다른 느낌이 향이네요

일본녹차가 주는 향기는 또 다른 신세계입니다









저에게는 좀 달더군요

스틱 모리한 그린티는 단맛이 있기에

그리고 떫은 맛이 전혀 없기에

아이들이나 녹차를 자주 접하지 않으신분들에게 딱 어울릴것 같아요

특히 아이들에게는 녹차라떼 요걸 해주면 무척 큰 인기가 있을듯해요










확실히 이 제품은 녹차라떼로 만들면 딱이겠어요








따뜻한 우유하나만 있으면 유명커피샵이 부럽지 않은 녹차라떼

별다방 보다 훨씬 풍미가 깊어요 ㅋㅋ


이건 정말 맛이 뛰어납니다

전 단맛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ㅎㅎ

그런데도 녹차라떼로 만드니 정말 좋네요

또한 여름에는 아이스녹차라도 훌륭할듯한데요









우유에 그냥 모리한 그린티 한 스틱을 넣으면 되는 아주 간단하죠 ㅋㅋ

이건 시골 간 아이들이 돌아 오면 해 먹여야겠어요

쌉싸리한 떫은 맛이 전혀 없기에

녹차를 과일맛이라고 하면 단박에 속을 듯해요 ㅋㅋ


대부분 아이스 커피를 만들때 블랙으로는 잘 만들지 않죠

프리마는 안들어 간다하더라도 설탕은 들어가는

그래서 아이스 녹차로도 훌륭할듯해요









그런데 제가 지금 감기가 심해 차가운건 입에도 ..ㅠㅠ

그래서  커피녹차를 만들어 봤습니다 ㅋㅋ


아 이맛이 아닌데....

커피숖에서 먹은 맛이 안나네요 ㅎㅎ

커피를 인스탄트를 사용해서 그런겐지..ㅠㅠ

더치는 하나도 없는데..ㅠㅠ


감기가 심한 저에게는 녹차라떼가 딱 맞을것 같아요

요거 먹고 빨리 감기 뚝!!!해야겠어요







순수한 녹차를 즐기실분들에게는 

모리한 그린티와 좀 더 강한 맛을 주는 모리한 리치말차 파우더가 좋을 듯하네요







스틱으로 된 모리한 그린티의 쓰임새는 녹차라떼나 아이스녹차로 훌륭합니다

녹차의 향은 너무 뛰어나고 녹차라떼의 맛은 아주 ..굿입니다

 아이들에게도 좋아요



모리한 그린티 만나보고 싶은 분들은  아쿠아릭스 몰로 가시면 됩니다

오...여기 일본 명과들도 판매를 하는군요 차와 명과의 조합이라...찬찬히 봐야겠어요








위 내용은 파블리뷰의 지원아래 제품을 지원받고 사용한 후기를 너무 솔직하게 작성한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