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꾸미베어스 어린이 비타민 아이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이 한가득

by 사라보 2014. 12. 26.
728x90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어린이영양제가 나에게로 왔어요 

꾸미베어스 어린이 비타민 AC&E

대부분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은 잘 아시죠

아이들이 약이라면 얼먼큼 싫어하는지

영양제라고 어디 다를까요 ㅎㅎ









꾸미바이트 어린이 비타민은 아이들이 먼저 달라고 하는 비타민이래요

마이구미같은 젤리 형태로 그냥 젤리 과자 같은

아이들 모르게 살짝~~~

요거 제가 먹어도 너무 맛나는데요 ㅎㅎ









비타민 A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을 위해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하구요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하죠



비타민 C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하는데 필요해요



비타민 E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천연색소와 향을 가지고 있네요

그러나 방부제는 전혀 없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답니다

요즘은 어른들 영양제도 요모조모 따져 봐야하더라구요


꾸미 베어스 비타민 A,C,E는 필수 비타민 A,C,E뿐만 아니라 16가지 과일 야채가 함유되어 있어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여러가지 야채 과일을 먹이는 효과가 있어요

그래서 아래층 조카들에게 언능 가져다 주었어요^^












전 요 하얗게 붙어 있는게 설탕 종류가 아닐까 의심을 했더니...

설탕이 아니라 구연산,사과펙틴이라네요^^

오호..요게 정말 설탕이 아니라는거지...희안하네요 꼭 설탕같이 생겼는데 ㅎ










안전함을 더해 유통기한을 스스로 줄이는 회사라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아주 자그마한 회사가 아니라  각종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그로벌 기업 본사는 미국









꾸미바이트 비타민은 세게13개국 수출

그 제품 그대로 한국에 들어왔어요

그래서 똑같은 품질...아시죠 미국에서는 이런거 엄청 까다롭게 심사하는거..ㅎㅎ












요기 이 뚜껑은 아이들은 열기 힘들게 되어 있더라구요

아무리 영양제이지만

하루 정량은 지켜야겠죠 ㅎㅎㅎ

그래서 아이들이 열기 힘들게 해두었나봐요


꾸욱 눌리고 돌리면 쉽게 열리는데 아이들 힘으로는 ㅎㅎ









요거 보세요 젤리 형태가 곰돌이 모양 아이들이 먹기 보다는 가지고 놀듯한 모양새 ㅎㅎ

아무리 좋은 영양분이 많다고 하더라도 아이들이 먹지 않으면 무용지물!!!









그런데 젤리형태의 과자라 생각하는지 

아주 잘 먹어요 너무 잘먹어서 오히려 문제인듯 ㅎㅎ

오히려 더 먹으면 안된다느냐구...ㅎㅎ

동생이 언니에게 손을 떨면서 주는 ㅎㅎㅎ











동생의 모습을 보면서 꺄르르~~~

넘어가욧 ㅎㅎ





맛있게 참 잘 먹어요

그러고 동생이라 무얼 만드는지 열씸 열씸 ㅎㅎ









꾸미바이 비타민은 잘 아시는 올리브 영에서도 쉽게 구매하실수 있네요

잘 아시죠 올리브 영 제 화장품이나 아빠것도 쉽게 구매할수 있는곳이잖아요^^





꾸미 바이트 쇼핑몰에서 더 다양한 어린이 영양제를 판매하고 있으니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보실수 있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저도 조카들 건강 이제 열심히 챙겨야겠어요

가격도 무지 착한데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