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모담 /남성,여성탈모샴푸 -사용후기 모근강화가 됩니다

by 사라보 2014. 12. 21.






제품에 대한 리뷰가 궁금 하신분들은 


http://garuda.tistory.com/924








여성탈모샴푸나 남성탈모샴푸는 차이가 없어요

탈모샴푸는 남.녀 딱 나뉘어진게없다고 말씀드렸죠

단지 성분을 먼저 잘 보셔야한다는것

탈모샴푸는 그게 선택의 첫 일보입니다

탈모샴푸가 워낙 시중에 많이 나오고 가격도 천차만별인데요

탈모샴푸는 일단 해로운 성분은 전혀 없어야한다는것

인공계면활성제 인공색소 인공 방부제 화학약품이 첨가 되었는지 먼저 꼼꼼히 찾아보셔야해요

발효숙성 모담은 천연탈모샴푸입니다!!!






집안에 특별하게 탈모인분들은 없어요 전 스트레스성일듯한데요 

일찍이이 머리가 하얗게 서리 맞은 흰머리가 된건 집안 내력일겁니다 ㅠㅠ








딱 이렇습니다 제 머리 상태가





기본적으로 탈모 샴푸는 최소 2개월 이상을 사용해야하는데 

다들 머리가 나니 효과가 없니 하는 분들을 보면 사용하는 기간이 무지 짧아요

그리고 솜털이 뽀송뽀송 올라오는지는 머리를 빡빡 안하는 이상 잘 알수가 없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도 머리 길이가 다 틀려요

어떤 제품에서 효과를 본건지는 알수 없지만

뭐..먹는 약에서 일수도 있을것이고...음식 효과도 있을것입니다




발효숙성 모담 두피프라이머를 한번 사용해 볼게요 거품이나 향은 어떠한지









찬물인 상태인데도 거품은 충분하게 많이 나네요










향은 역시 그닥 특별한 향이 느껴지지 않아요

사용하고 난 뒤 마른 상태를 만져 보면 무른 느낌이 없구요

천연 비누 중에는 한번 사용하면 무른 느낌이 있는게 있던데 전혀 그런 느낌이 없습니다











샴푸액의 색깔 또한 두피프라이머와 다를바 없음요

발효 숙성된 제품의 특징을 그대로 보여줘요



샴푸후에 약효가 두피에 완전 스며 들 정도의 2분~5분정도는 둬야한다는걸 까먹지 마세요

대부분 이 시간을 참지 못하고 거품내고 바로 헹구는 분들이 생각 보다 많더라구요 ㅎㅎ











온수상태에서는 거품이 너무 많이 나는 편이라 몇번만 해주면 될것 같아요

일단 첫날에는 모담 두피 프라이머로만 해 봤습니다

뽀드득 소리가 날 정도로 세정은 뛰어나네요


그 덕에 약간 뻣뻣한 느낌은 있기는 하지만

일반 샴푸와 비할바가 아닙니다

최대한 긴 시간을 두고 머리에 기름기가 생기는 시간을 볼게요

,

,

,

사용한지 현재 약 20시간이 지났는데 가려움이나 기름기가 그닥 돌지 않네요

상당한 효과입니다 이게 바로 제가 탈모샴푸가 좋은지 기준 잡는 방법의 하나인데요

대부분  13시간 지나면 가려워요 기름기도 돌구요

즉 저녁에 감으면 그다음날 아침에 감지 않으면 점심때 되면 가렵다는거죠











모담 샴푸액을 같이 사용해 보았습니다

두피 프라이머를 먼저 사용해서인지 모담 샴푸의 거품은 넘치네요

한번 꾹 눌린 양인데 평소 사용했던 양이거던요

그런데 너무 거품이 넘칠정도입니다

일반 남성들은 저보다 머리 길이가 짧으므로 살짝 눌러서 사용하시길..ㅎㅎ


마지막 헹굼후 차가운 물로 두피 열을 낮추면 좋다고 하네요..겨울이라도 힘을 내어 봅니다 ㅎㅎ








남성탈모샴푸를 사용하다 보면 어떤 제품들은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뻣뻣함이 무척이나 싫더라구요

그런 제품들 성분을 유심히 보면 왜 그런지 알수가 있었죠

그런 제품은 두번 이상을 써 본적이 없습니다

모담은 두피 프라이머와 샴푸를 사용한 후 느낌은 부드럽습니다









제 머리가 반 곱슬이기에 끝이 엉키는게 다반사라..ㅎㅎ

트리트먼트도 성분을 보고 조심히 사용하는편인데 이제 트리트먼트에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이런 사진이 별 의미가 없을지는 몰라요 ㅋㅋ

그러나 두피 사진은 중요한것 같아요

안좋은 성분이 있는 제품들로 감았을때는 두피가 붉게 변하는 모습을 심심찮게 보거던요

또한 트러블이 있는지도 중요하니깐요

전 전혀 문제 없습니다^^



첫날 사용했을때 빗으로 빗으니 비듬은 아닌 각질이 떨어지더라구요

그동안 안보이는 각질이 쌓여 있었나 봅니다

헐~~~~


3일째 부터는 각질이 보이지 않았어요











지금 일주일째 하루 두번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조금씩 놀라운게 가늘어진 머리가 굵어진 느낌이 납니다

뭘 그런걸 느낄까 하실분은 모발이 풍성하신분 ㅋㅋ

윗머리 부분 이 너무 가늘어 항상 폭 주저앉아 있는데 지금 약간 떠있어요

좀 풍성하게 보인다고 할까요










모근강화 효능인가요!!

머리카락이 힘이 없기에 빗으로 빗어도 소용이 없어요

그런데 사용 일주일 지났는데 빗이 먹힙니다

사용전 머리를 보면 빗으로 빗어도 자기 머리결대로 그대로 있어요

하지만 사용후를 보면 빗이 움직이는 대로 결이 일렬로 있잖아요 ㅎㅎㅎ

이건 상당한 효과가 먹힌다는 증거가 아닐까요?

나만의 착각은  아닐겁니다

토닉으로 힘을 주지 않는 이상 머리카락이 이렇게 된 일은 없거던요

절대 토닉을 사용하지 않은 머리입니다





머리가 저만큼 없는 분들은 큰 공감을 하실터....

여성탈모인분들에게는 더 많은 효과를 보실것 같아요

천연탈모샴푸 모담!!!!!!!!!!

탈모샴푸추천합니다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 꼭 사용해 보세요

그래도 긴가 민가 하시는 분들은 지금 모담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하니 한번 참여를 해보세요^^

100명에게 두피프라이머와 샴푸 샘플을 준다네요 ㅎㅎ






더 많은 정보를 보실분들은 아래 쿡쿡 눌러 주시면 됩니다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