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홍진영대리운전,, 카드대리운전, 대리운전어플 쉽고 편하네요

by 사라보 2015. 3. 29.
728x90





띠동갑과외하기에 나오는 홍진영 잘 아시죠^^

노래 사랑의 배터리,부기맨,사랑의 와이파이는 아실것 같은데요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는 노래잖아요 ^^








홍진영 그녀가 이름을 걸고 나온 홍진영대리운전 아시나요

카드대리운전까지 가능하답니다

서울,경기,인천 빠른 대리운전 5577-5577 









대리운전으로 곤혹을 치루신분들 많으실테죠

사고 시 책임도 지지 않고 추가 요금으로 대리기사와 싸워 보신적 있으시죠

대리기사 부를 때 마다 우리집 행선지를 일일히 알려야 하는 귀차니즘

술이 취했을때는 더욱 난감하기도 합니다

쉽고 편한 대리운전어플을 홍진영대리운전










띠동갑 과외하기의 홍진영이  대리운전을 시작합니다



어플은 아직 안드로이드만 가능해요

플레이 스토어에서 홍진영이라고 딱 입력하면










홍진영 이름으로 된 앱이 나오죠

홍진영 뽕짝 맞고도 있어...ㅋㅋㅋㅋ

더보기 누르면 4번째 나옵니다










설정을 누르면  우리집 주소가 나오네요

구글 위치기반을 허락하면 










한번에 우리집이 등록도 변경도 쉽게 되네요









전화 접수도 되지만 어플로도 된답니다

어플 요청하기를 누르면









처음 하시는 분들은 이전내역이 없겠죠

현위치를 누르면 마찬가지로 구글 위치기반으로 한번에 저장이 됩니다

목적지가 우리집이면 우리집

아니면 다른곳을 입력 자주 가는 곳이면 즐겨찾기를 하시면 되겠죠^^









대리기사와 싸울 일이 생기는 경유 친구를 내려 주고 가는 집에 가실때는 미리 입력하면 

싸울일이 없겠죠^^

거리와 요금이 바로 한 눈에 볼 수가 있어요








현금이면 1만원 카드면 수수료가 붙어 10,200원

바로 결제가 이루어진답니다

현금 영수증을 원할때는 바로 입력하면 끝

대리기사와 이러쿵 저러쿵 할 필요가 없네요^^







내역보기를 하면 









적립내역과 대리이용내역까지 한눈에 볼 수가 있네요

편해요..ㅎㅎ







메세지를 눌려 보면 접수가 잘되었는지 알 수가 있답니다

좀 있으면 전화가 온답니다..^^







다 귀찮다 그냥 전화로 할련다 하면 전화 할련다 하면 

전화 접수하기 눌리시면 간단하게 연결 됩니다








100% 보험가입 전화번호도 외우기 쉬운 5577-5577

첫 이용시 마일리지 적립과 매번 사용시 마일리지 적립

그 마일리지를 현금같이 사용할수 있답니다


지금 첫 이용하시면 주차알림판 차랼번호 열쇠고리까지 드리네요^^

지금 홍진영대리운전어플 바로 등록해 두세요^^


홍진영대리운전 모바일 홈페이지  http://www.5577-5577.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