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2013. 7. 12. 22:07

최신미드-크로싱 라인즈 -국제형사재판소(ICC) 소속 수사팀의 활약




국경을 넘나들며 악질적인 국제 범죄를 수사하는 

국제형사재판소(ICC) 소속 수사팀의 활약을 그리는 글로벌 범죄 드라마.





연쇄 살인마가 유럽4개국을 돌면서 살인을 저지르지만 

이것을 눈치채는 경찰은 없었다

그래서 탄생되는  국제형사재판소(ICC)

무기 전문가,밀매전문가,신문전문가등  유럽의 인접국가에서 행해지는 범죄에 맞서기 위해 모은다


국제형사재판소 임원..항상 뒤를 봐주는 든든한 존재 -잭 바우어 키퍼 서덜랜드의 아버지 도널드 서덜랜드

미국 뉴욕 경찰 검거율이 항상 최상이었으니 손을 다친후 항상 약물 섭취를 해야한다

이사람은 맨날 약물 중독자 형사야..ㅋㅋ 프리즌브레이크에서도 그랬죠...얼굴 생김새 때문인가?

독일출신의 기술전문가

북아일랜드 출신 무기 전술 전문가...헌데 쩜 웃김 무기 전술 전문가가 

범인을 찾는 와중에 동료랑 헤벨레 하다가 .......이넘은 또 뭔 물만이 이리 많은지..

무기 전문가 답게 액션이 하나두 안나옴 ㅋㅋ..헌데 총도 안쏨...푸하하

범죄분석가이자 밀거래전문가...경찰은  그래도 맨손 격투술을 안 배우나????

영국 출신 심문전문가와.....대 마피아및 위장작전 담당자

그리고 이 모두를 모은 프랑스 총경...러시아 마피아 하고 개인적 원한이 있어요

이 원한이 전체 그림을 그리는것 같음...이것만 아니고 개개인에게 문제꺼리 

즉 사건안에 사건 액자소설이라고 하나? 그런식으로 엄청 꼬을것 같은 예감이 무지 드네요

현재로써는  총경과 약물 중독자의 개인적 문제가 나오네요..당분간 이걸로 버틸것 같아요..ㅎㅎㅎ

미국은 클린턴 행정부 당시 로마조약에 서명했으나 평화유지업무 등을 위해 해외에 파견된 많은 자 국민들이 

불순한 정치적 동기로 기소될 수 있다는 이유를 내세워 그동안 비준을 거부해왔다.

그리고 미국 하원 세출위원회는 2002.5.9 미국의 국제형사재판소 참여 금지안을 표결에 붙여 38대 18로 승인했다.

또한 부시 행정부는 정치적인 목적으로 자국인이 기소될 것을 우려, 2002.6.30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서 


미군의 ICC 기소면제를 요구하며 보스니아 평화유지활동 연장안에 거부권을 행사했으며, 

이를 미끼로 국제 평화유지 활동에 참여하는 미군에 대한 ICC 기소를 1년간 면책한다는 결의안을 관철시킨 바 있다.


이 말이 무엇이냐면 미국인에 대한 형사 처벌권이 없다는겨  

이스라엘, 중국, 리비아, 과타말라, 이락, 예멘,등도 마찬가지


각나라 형사들로 채워 놓고 그리고 미국인도 끼워 넣는 경우가 이런 경우임

1편 보니 잉? 하고 의문이 있어서 찾아 보니 이렇다네요

하여간 미국은 자국의 이익이 안되고 참견을 받는건 무조건 패스염 ㅋ


재미가 느껴지는건  여태 미국내에서 문제만 보다가

유럽쪽을 보니 신선하네요


 


퀴즈!! 위 수사관중 한명은 1편에만 나옵니다..추리 시작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