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 강력한 압착 튼튼한 거치대 노트부터 아이패드까지

by 사라보 2015. 5. 21.
728x90








스마트폰 1인1개인 시대 스마트 폰 거치대 또한 없는 집이 없죠

책상에서도 필요하고 차에서도 필요하고 하지만 둘 다 만족 하는 거치대는 좀처럼 보기 힘듭니다

이미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스마트폰 차량용 거치대 랩터 원핸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드립니다

김준홍 거치대라고 많은 이들이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했던 제품이지요



단단한 고정력과 아이패드까지 거치하는 능력까지 있죠

처음 랩터 원핸드 차량용 거치대를 접하는 분들은 이 영상을 잘 보세요









한손 거치대라 편하네요

갤럭시 노트부터 갤럭시 탭 아이패드의 크기까지 게다가  차의 대시보드 유리창 책상 가리지 않고

강력하게 다 붙어 있다니 기존 제품들 젭착력이 약해서 다 버린게 한 두개가 아닌데 

게다가 스마트 폰 바꾸면서 사용못한것도 있죠


갤럭시 노트 차량용 거치대,갤럭시 탭 차량용 거치대,아이패드 차량용 거치대 찾는 분들은 

그냥 랩터 원핸드 차량용 거치대 추천하면 될 것 같네요

소재,디자인,생산까지 모두 made in korea 국내산입니다

대부분 차량용 거치대가 중국산이죠









랩터 언핸드 차량용 거치대는 강화 플라스틱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져서 충격에 탁월

강화유리의 약 150배 충격 강도를 자랑하는 폴리 카보네이트는 

고온과 충격에 강하기에 파손 위험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듯하네요 망치로 내려쳐도 잘 깨지지 않는 재질

이런 재질이면서 이정도 가격이면 저렴한 편이네요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놀랍습니다 랩터 거치대의 힘을 보세요 




.





코믹한 동영상이지만 랩터  차량용 거치대의 힘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요








블랙과 화이트 색상은 두가지 








혹시나 상황이 저렇게 벌리는 경우가 생겨도

일반 스마트 폰 보다 큰 제품을 거치 한다고 해도 여성분들 힘으로도 얼마던지 가능하네요

큰 힘이 들지 않아요








목 부분이 조립이 아닌 일체형이라 사용하다 부러지는 경우는 없을 것 같아요





각도 조절도 쉽게 부드럽게 됩니다









책상에 둘 떄는 겔 패드를 사용하다 보면 책상 무늬가 벗겨 질 것 같아서

비닐을 버리지 않고 사용하고 있어요







원목이나 유리 책상이 아닌 분들은 저같이 하세요 ㅎㅎ








스폰지가 아니라니 

고무로 되어 있어서 폰을 거치해도 미끄러지지 않은것 같네요

랩터 원핸드 스마트폰 거치대 이 제품 정말 하나 부터 다 꼼꼼하네요








거치하고 나니 거치 전 디자인 하고 완전 딴판이네요

거치전에는 이쁘다고 생각 했던 제품이 거치하고 나면 좀 그런 느낌이 들던데

요건 반대입니다 ㅎㅎㅎ











정말 튼튼한지 벽에 붙여 보았어요 





정말 떼는 것도 힘들 정도로 딱 붙어 있네요 정말 강력합니다 

그러나 떼고 난 뒤 벽면에 이물질 한 없이 깨끗하게 떨어지네요








역시 뭐니해도 차량용 거치대이니 만큼 차에 잘 붙어야겠죠

절대 떨어질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네비게이션이 없어서 초행길에는 스마트폰으로 봐야했는데 ..ㅎㅎ





랩터 원핸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이름 답게 한 손으로 무난하게 됩니다

강력한 접착 튼튼한 재질 손쉬운 거치 아이패드 갤럭시 노트 또한 손쉽게 거치되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찾으시는 분들은 꼭 랩터 거치대를 선택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