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가성비이어폰 대륙의실수,니온이어폰,PL30 음질좋은이어폰,

by 사라보 2015. 5. 24.







아무런 기능없는 오로지 좋은 음질을 위한 음악을 제대로 듣기 위해 나온 

대륙의 실수,대륙의 명기 니온이어폰 SOUND MAGIC PL30



볼륨을 올리는 기능도 없습니다

전화를 받는 기능도 없습니다

그러나 같은 가격대에서는 들을 수 없는 최상의 음질을 가진 이어폰인것만 확실합니다

보통 이어폰은 90db의 중저음 베이스 하지만 100db까지 출력하는 월등한 중저음 베이스의 대륙의 실수 니온이어폰

20만원대 이어폰 음질을 들어 보신 분들은 더욱 절감 할 것 같네요







"보컬과 연주음등  고/중음에서 맑고 선명한 음을 표현 

상대적으로 약할 수 있는 저음을 보강하여 균형있는 베이스음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댄스 음악 보다는 보컬이 중시 되는 음악 즉 노래 잘하는 가수의 음악을 제대로 즐길수 있다는거죠








미국 권위있는 잡지에서 인정을 받았다고 하는데 일단 막귀지만 들어보면 그래도 알아요

들어 보고 평가를 해봅시다

일단 제품 부터 한번 볼게요







베이스 음은 조절되어 나오니 직접 따로 조절하지 말라는 안내 문구가..

괜히 임의대로 조절하다가는 망이니 조심

그런데 생활하다 조절이 될수도 있을것 같기도 하고 하여간 조심 ㅎㅎ

이 부분의 AS가 많이 들어 오나 봅니다 따로 이렇게 쪽지가 들어 있을 정도니 손대지 맙시다 ㅎㅎ







아몰랑~~~

하여간 사운드매직은  니온인터네셔날 독점 수입이기에  정품 홀로그램을 꼭 확인하세요

비정품이나 병행수입품은 AS가 되지 않는답니다










디자인이 좀 독특하죠 위에서 말한대로 베이스 조절 나사는 조작하지 마시길^^

귀에 안정감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메모리팁( 총알팁 )은 귀속형태를 기억하여 장시간 착용하여도 안아프게 해준다네요

운동하면 보통 2~3시간인데 구기가파서 중도에 빼기가 일쑤인데 일단 사용해보고 요것도 판단할게요








요건 리모콘이 아닌 선 나누기 위한 몰드부분

볼륨조절은 스마트폰에서 해야해요 음악 듣다가 통화는 안됩니다 ㅎㅎ









이어몰은 부드러운 재질이라 귓바퀴에 전혀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선을 끼우기도 편해요








마이크로 포닉 노이즈를 줄이고 귀에 안정감을 주기 위해 귀에 부착하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이죠

빨간 선이 우측에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이어몰 없이 사용한 모습입니다





이어몰을 사용한 모습

이어몰을 사용했을 때 더 안정감이 있네요 선이 잘 빠지지 않으니깐 운동시에 정말 안성 맞춤입니다



맑고 선명한 음질에서 안들리던 섬세한 소리가 들린다고 해서 초 집중하여 들어 보앗습니다

기존 사용 하던 이어폰과 비교 해보앗어요

보컬릐 노래가 확실히 달리 들립니다







가끔 마음의 평온을 느낄때면 꼭 듣는 노래 Summertime 썸머타임입니다

제가 고가의 이어폰을 들어 본적이 많이없기에 비교 할 수는 없지만 기존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과는 확실히 차이가 나네여






현아의 빨개요를 들으면 큰 구분이 가지 않지만 이 노래는 확실히 달리 들립니다

또한 베이스 부분이 흥겨운 정태춘의 여드레 팔십 리의 후렴부분 느낌도 많이 틀리게 들리네요

어떤 부분이 어떻다는 전문가적 판단은 못하지만 귀가 호강하는 느낌은 분명합니다



전화를 받지 못하는 이어폰이지만 이어폰의 기본에 충실하여 제대로 음질을 즐길 수 있는 

니온 이어폰PL 30은 음악을 즐겨하는 분들에게는 딱 맞는 안성맞춤인듯합니다

집에서 운동할 때 음악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어폰임에 틀림없네요


음질좋은 예쁜이어폰 PL 30과 함께 자 이제 공원으로 운동 갑니다

같이 가실 분 니온이어폰 사운드매직을 보고 오세요^^


http://www.soundmag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