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차량용충전기 듀얼충전기로 편하게 GOLF LED 케이블로 데이터 전송

by 사라보 2015. 9. 2.
728x90




차량용충전기,차량충전기,시거잭충전기,듀얼충전기,스마트폰차량충전기 

JOWAY 차량용 충전기 듀얼포트 시거잭 ,GOLF LED 케이블 GF-LEDM





차량용충전기 시거잭충전기를 만나보았습니다

JOWAY 차량용 충전기 듀얼포트 시거잭







디자인이 깔끔하네요

잡기도 편해서 넣고 빼기가 손쉽겠어요







표면이 매끈합니다 

쉽게 더러움을 타지 않는 표면입니다

먼지털 툭 털면 끝일듯







스마트 폰 충전 뿐만 아니라 전원 공급 그리고 어떤 기기에나 다 충전이 된답니다

아이폰도 당연하구요 카메라 MP3 게임기까지 ...







2A와 1A 충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좀 아쉽네요 둘 다 2A를 하지 않고







저같이 좀 지난 스마트 폰을 가진 이들에게는 차량용충전기가 필수입니다

더군다나 듀얼충전기면 금상첨화죠

전 스마트 폰 뿐만 아니라 전자담배도 해야하거던요

또한 동승자가 있다면 더더욱 듀얼충전기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검색해 보니 가격도 무척 저렴이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가게 해 두었어요 가격이 6,900원







또하나 소개 할 것은 GOLF LED 데이터 전송 케이블입니다

일반 케이블과 다른 점이 충전 상태를 LED불빛으로 알려준다는 점 

충전과 데이터 전송까지 해주는 케이블입니다







GOLF LED 케이블은 GF-LEDM으로 검색하면 나오네요

이건 가격이 3,700원

두 제품다 가격이 놀랍군요 생각도 못했네요







색상은 5섯가지 색상으로 나오네요

GOLF의 마트가 선명한데도 글 디자인이 이쁘다 보니 잘 어울려요








처음 접속을 하면 파란 불빛이 나오네요








충전시에는 빨간 LED

완충일때는 파란 LED로 쉽게 판단을 할 수 잇네요

차 안 같은 경우에는  좀 더 편하겠어요

전자담배도 충전이 잘 됩니다








사진이 밝다 보니 보이지 않는데

케이블 꽂는 부분에서 파란  불빛이 보입니다

어두울 때 정말 요긴하겠어요








1M의 넉넉한 길이로 인해 거치대에 있는 스마트 폰 까지도 충분히 충전을 할 수 있네요






듀얼충전기라 정말 편합니다

하나 충전하고 기다려 충전을 할 필요가 없으니 너무 편하네요




스마트폰차량용충전기로 듀얼충전기로 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JOWAY 차량용 충전기 듀얼포트 시거잭과 GOLF LED 데이터 전송 케이블

딱 마음에 드는 필수품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