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USB LED 램프,ULED S1 휴대용스탠드 후레쉬 쓸모가 많네요

by 사라보 2015. 9. 5.




USB단자에 꽂기만 하면 스탠드로 변하는 솔로몬닷컴에서 나온 ULED S1 USB LED램프입니다








저녁에 밤 늦은 시간에 불을 끄고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키보드 안보고 치는 분들은 그닥 불도 필요없겠지만 

저같은 독수리는 키보드를 봐야만 자판을 치는 정도라 불빛이 필요한데

더운 여름에는 형광등 불빛도 덥죠

좋네요







이 사진은 폼 나게? 찍은거라  사실 이렇게 ULED S1을 가까이 둘 필요는 없죠 

멀리 약간 높이 올리니 더 좋습니다







컴퓨터 본체가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위치는 달라지겠지만

저같이 보조배터리를 이용할 수도 있죠

오히려 더 편하네요

물론 노트북 사용자들은 고민할 필요 없겠죠







핸드폰은 OTG를 이용해서 사용 가능하고

충전기를 이용해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10,000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니 가격 대비 무척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하루 10시간 사용한다고 쳐도 1000일 사용가능하네요 







색상은 3가지









딱 크기는 칫솔 크기 정도입니다 

170 / 18.5 / 9mm







 앞뒤좌우 연체동물같이 휘어지네요






USB LED 램프,ULED S1의 장점은 휴대성 그리고 어두운 곳에서 충분한 밝기를 보장하면서

가격은 무척이나 착한 가격이라는 점입니다







장시간 사용하여도 LED램프 주위가 뜨겁지 않네요

LED램프만의 장점이죠

손으로 만져서 무난한 따뜻함입니다









낚시나 등산 야외 캠핑에서도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외출 퇴근시 집에 오는 길이 어두운 분들에게도 요긴하게 쓰일것 같습니다

후레쉬 대용으로 충분합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지만 배터리 소모를 감당하기 힘들죠

작은 불빛만으로 충분한 곳에서는 안성맞춤입니다








요즘 카페에서 책을 보거나 노트북 사용하는 분들도 많던데

그런 분들에게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