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보조배터리 디지탈포디 갤러리핏 휴대성이 뛰어나고 착한가격이네요

by 사라보 2015. 8. 22.







요즘 보조배터리 없는 분들은 안계실겁니다

큰 용량을 지녔으면 두꺼워지고 작은 용량을 가지고 있으면 얇아지는것은 당연한 이치지만 

디지탈포디에서 나온 갤러리핏은 정말 얇네요

두께가 6mm








최상급 리튬폴리머를 사용 수은과 같은 환경오염의 원인이 되는 중금속을 사용 하지 않으며

폴리머상태의 전해질 사용으로 안전하다네요

그리고 장기간 보관시 완전 방전보다는 중간정도 충전 상태에서 보관하는게 좋답니다

1A 입출력이라 이라 좀 아쉽긴 합니다







사이즈는 128mm /70mm 두께 6mm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용젠더가 있어 애풀제품까지 충전이 가능하군요

다음 교체할때는 아이폰을 생각 중인데 다행입니다 







느낌이 또하나의 스마트폰을 보는 듯해요 

초콜릿폰이 처음 나왔을 때의 느낌이 나는데요










정말 얇아요

500원 동전과 비교 해보니 더욱 실감이 납니다








측면에 충전용 젠더가 붙어 있어서 따로 케이블을 들고 다니지 않는 점도 굿!

카메라 각종 게임기등 충전을 요하는것은 다 된다니 호환성도 좋습니다








짧은 충전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어요

일반 충전 케이블은 긴데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충전을 할 때는 이렇게 LED가 깜빡입니다






완충이 되면 깜빡이지 않아요







스마트 충전과 보조배터리 충전을 동시에 한다는 점은 정말 편리합니다







외출 시 배터리도 충전을 해야 하고 스마트폰 전자담배도 충전 할 때에 전 식당에서 잘 하는 편인데

이런 기능은 참 쓰임새가 많네요 

이전 제품은 이 기능이 안되었거던요







3%에서 충전을 시작해 봅니다







16분만에 21%로 충전이 됩니다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완충은 2시간 정도 걸리네요 보조 배터리 용량이 좀 아쉬워요

그런데 3500mAh이지만 휴대폰 완충과 전자담배 완충은 가능하니 저에게는 딱 맞네요

그리고 가격이 정말 착하니 두말할 것 없네요

지금 가격대가 대략 1만원 정도입니다








오픈 상태에서 충전시에는 발열은 전혀 없습니다 가방에 넣고 충전했을때는 약간의 발열이 있지만 

뭐 이전 제품에 비하면 양반인 수준입니다



총평


1. 휴대성과 편리성은 정말 뛰어납니다

2. 충전 속도 또한 상당히 빠르네요

3.가격이 너무나도 착합니다


용량이 아쉽기는 하네요

좀 더 높은 용량을 가질려면 좀 두터워지겠죠

그래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디지탈포디 홈페이지를 보니 참 다양한 꼭 사용해야하는 제품군이 많네요






‘이 사용기는 디지탈포디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