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해마 올인원크림 순크림의 효과 확실히 egt크림을 만날 수 있어요

by 사라보 2015. 9. 14.
728x90







이중기능성크림 해마 올인원 프리미엄 하이드로겔 크림 

이 수분크림은 수분 , 탄력 , 주름 , 미백 , 보습까지 하나만 사용하여도 이 모든 효과를 다 볼 수 있는 올인원크림입니다

수분크림 성분 중에 가장 효과적인 성분  하이드로겔

이 하이드로겔을 이용한 피부외용제의 제조방법으로 특허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얼마나 효과적인 제조 방법이기에 특허가 되었을까요^^







브랜드 명이 해마 그래서 박스에도 해마 그림이 있어요







바르는 순간 수분 코팅막이 형성 외부 유해물질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고 각질 정돈 , 피부보호 , 그리고 늘어진 피부에 탱탱함까지

올인원크림이라 불리울만하네요







요즘 성분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당나귀밀크 , 천년초 그리고 마린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요

무엇보다 중요한 올인원크림 성분의 효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전 여태 수분크림을 사용하면서 성분이 어떤 효과를 주는지 이렇게 자세히 알려주는 곳은 못본듯해요







마린콜라겐은 분자구조가 사람 몸의 콜라겐과 동일하다네요 그래서 그만큼 흡수력도 짱짱이겠어요

당나귀유에는 피부노화방지 효과가 있군요 그래서 많이들 사용하나봅니다

천년초는 아토피치료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니 피부트러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그리고 우리가 몇몇은 이름을 들어본 성분과 전 처음인 성분 성분들

아데노신 , 나이아신아마이드 ,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의 효능입니다








모든 성분들이 수분과 노화 그리고 미백, 보습에 뛰어난 성분들로 꽉 채워져 있습니다

그래서 48시간 수분지속력을 유지한답니다







중금속 , 포름알데히드 검출이 안되었고 피부트러블도 없다는 







제품의 안정성은 식약청 인증을 받았습니다







요건 케이스를 버릴게 아니라 그대로 보관하면서 사용 할 수 있게끔 박스가 튼튼해요







또한 케이스 밑에는 스패츌러가 포함되어 있기에 스패츌러 보관하기도 좋아요







마린콜라겐이 50,000 ppm

당나귀유  50,000 ppm 함유량을 제대로 보여주네요

성분효능과 함량까지 제대로 표시하는 화장품 참 오래간만에 보는듯합니다










점성은 약간 있어요 대단히 묽어요 겔상태라고 보시면 될것같네요

그래서 발림성도 뛰어나고 흡수력도 좋을 듯하네요







그렇다고 손등에 올렸다고 흘러 내릴 정도는 아닙니다

향은 무슨 향이라고 꼬집어 말하지는 못하겠지만 좋은 느낌의 향인데요

금세 향이 날라가버립니다





쫀득한 느낌이 가득하면서 발림성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확실히 흡수력 또한 빨라요








해마 올인원크림은 남자인 제가 사용한다고 신청을 했기에 효과를 보기 위해 저만 사용했어요

전 남자지만 극건성피부라 일찍이 수분크림을 사용해 왔어요

요즘은 남자들도 많이들 사용 하지만 점 더 일찍 사용했었네요 집이 화장품가게를 했었기에 

여태 사용 했던건 흔히 보는 제형을 지닌 수분크림인데

겔형태에 가까운 수분크림은 처음 사용해 봅니다







요건 저녁에 사용 한후 피부입니다

아시다 시피 남자 피부야 뻔하지 않나요

전 그나마 열심히 수분크림을 사용 해 왔기에 좀 반질한 편이긴 하지만


일단 사용 한후 유분기가 전혀 없어서 무엇보다 좋네요

피부가 차오르는 느낌 탱탱해지는 느낌이 옵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다음날 아침 세안 할때도 손에서 느껴지는 수분감

개기름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요

또 세안 후에 전혀 당김이 없습니다

건조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아시죠 당겨서 못살겠다는 표현^^







10일 정도 사용 한 뒤 피부입니다

만져 볼 때 마다 놀라운 부드러움을 매일 느끼네요

수분증발력없는 보습력이라고 하더니 그 효과 짱짱입니다

미백효과가 확실히 있나 봐요 피부톤이 많이 변했어요 사진빨일까요?

아닙니다 짝꿍이 만져보고는 정말 피부가 부드러워졌다고 해요 피부톤까지!!!!


주름개선 , 피부보습 , 미백효과 , 피부개선을 한번에





해마 올인원크림으로 검색하시면 만나볼 수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