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모드기기 구매할 분 기에베스트에서 지금 할인함

by 사라보 2015. 10. 25.




이전에 기어베스트에서 직구한 전자담배 리뷰를 했었습니다

요걸 동생에게 거의 반 강제로 선물을 해 버렸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모드기기에 입문을 해 볼려고 하는 중 기어베스트 탐색을 해 보았습니다


모드기기 3가지는 10월26일까지 타임세일이더라구요

카토마이저는 1+1 행사를 하고 있구요

각 사진을 눌리시면 좌표가 갈 수 있습니다










Smok X 큐브 II는 블루투스로 연결 스마트 폰과 연계해서 사용이 가능하다네요 









Kanger 는 많이들 아시는 브랜드죠









SnowWolf (스노우 울프) 모델입니다 정말 좋은 제품이죠 

92.99달러 하던 제품인데 이렇게나 할인이 많이 되다니 헐....


이 3가지 모드기기가 26일까지 합니다

대략 40% 이상 할인 하는 것 같네요

각 좌표로 가시면 상세히 알 수가 있습니다










요건 카토마이저 1+1 행사를 한답니다

카토마이저 하나로는 불편해요 몇가지 맛을 보기 위해서는 카토마이저도 다다익선이죠



날짜가 며칠 안남았네요

아..일단 저도 고민 쩜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