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장성우 박기량 강민호 논란 이상한 점 박기량 이름은 모자이크 해야하지않나

by 사라보 2015. 10. 10.
728x90

 

 

KT 포수 장성우가 양다리 걸친걸 여자 중에 한명이 알아서 인스타그램에 폭로를 했다는데  지금은 계정 폐쇄

강민호와 윤요섭 그리고 박기량까지 덩달아 오르내리고 있고 조범현 감독까지 ...

 

 

 

 

빡친 여자가 글을 폭로 했다면 이 여자도 최소 제정신이 아닌것 같습니다

끼리 끼리 만나는 것도 아니고 왜 박기량 이름을 그대로 노출 시켜서 한 여자 인생을 자기 맘대로 주저 앉히는지 모르겠네요

 

글을 캡쳐해서 올릴려면 이름은 모자이크 해야하고 누군지 연상되는 말 또한 모자이크 해야죠

아래 사진 같이 살짝 이름만 모자이크 해도 누군지 알 수가 없는 대화입니다

 

 

 

 

 

이해가 안 가는 것은 마누라라 해도 저런 대사는 안합니다

장성우가 아무리 성격이 안드로메다라 하더라도 아니 여자에게 저런 말을 한다는 사실이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이건 참 뭐라 할 말이 없을 ...

 

 

 

 

 

그런데 이제 24살 짜리인 아이인 박기량은 뭔죄인가요?

 

저 여자분도 고발 당해도 싸다고 생각 되네요

복수를 할려면 앞 뒤 보고 해야지...쩝

 

 

 

관심을 위해 장성우가 어떤 인물인지 알기 쉽게 하기 위해 실명을 깠다...

 

 

 

박기량 김민호 이름을 거론한 사실을 교묘히 자기 합리화 하는데

다른 건 몰라도 박기량 이름을 거론한건 참 문제가 있습니다

 

박기량 소속사에서 법적인 조치를 취하겠다고 하니 이 문제가 법정에 가게 생겼네요

장성우가 직접 섹스하는 것인지 어떤건지 모르지만 그런 사진까지 올라오고 난리군요

 

임의탈퇴 , 징계 , 방출이 없다고 하니 더 열폭하셨나 봅니다 

이 여자분 심정 이해는 가지만 박기량 이름을 거론한건 참 잘못된 사실 그래서 여자분 욕을 많이 하는 듯...

 

내년에 장성우 출전하면 뻔하게 보이네요 야유부터 시작해서...그러다 보면 제기량은 나오지 않을거구 한넘 그냥 골로가게되었습니다

지금은 사실인지 아닌지를 떠나버린듯...

 

솔직히 수습도 어디서 부터 해야할지도 모를 듯하네요

이 여자분 복수는 충분히 성공한 듯한데 박기량 소속사에서 법적 대응하면 어떤 결과를 맞을지..쩝

 

결국 박기량 소속사에서 둘 다 고발 했네요

이제 법정에서 가려지겠습니다 니가 했니 안했니 그러나 전여친은 확실히 처벌 받겠습니다

 

장성우가 사과문을 발표하고 전 여친이 사과문을 발표 했지만

이 문제는 이제 둘 만의 문제가 아님

 

박기량 측에서는 끝까지 고발을 할 것이라고 했기에 저 말에서 어떤것이 진실이고 어떤게 거짓인지 밝혀야하는데

솔직히 둘 중에 하나는 분명 거짓이지만 진실을 말할 수는 없겠죠

 

하여간 두 남녀가 야구판을 들었나 놓았다 하네요 ㅎㅎ

둘 다 도적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스스로 이야기 하는 걸 보니 참....강민호는 용서를 했다는데..이 와중에 그럼 안하면 진실이 되걸랑

 

장성우 사과문 기사입니다

 

http://sports.media.daum.net/sports/baseball/clusterview?newsId=2015101713360578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