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사무실이사 인천포장이사 골드무빙으로했어요 흡족하네요

by 사라보 2016. 6. 24.
728x90



포장이사하면 대부분 일반 가정집을 생각하는데요 사무실이사도 포장이사에 속하더라구요

얼마전에 인천포장이사를 통해 집도 이사하고 사무실도 이사를 했답니다 

당연히 한 곳에서 했는데요 지인도 사무실 옮기면서 이사를 한 곳을 추천 받아 했어요


전국 허가업체 직거래 이사몰 골드무빙






포장이사를 선택하면서 제일 중요한 것은 허가업체인지 아닌지 파악해야한다는 것 잘 아시죠

가격이 좀 더 저렴하다고 무허가포장이사업체를 선택했다가는 낭패를 보는 경우가 한두개가 아니랍니다

이사를 하다보면 파손이 나올 수도 있고 분실의 경우가도 생긴다더라구요





또한 골드무빙은 전국50여개의 관허업체로 구성되었다네요

무엇보다 홈페이지에 가격표가 명시 되어 있어서 추가 요금이라던가 이런 뒷돈 요구 자체가 없고

제가 미리 가격을 결정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포장이사전문 골드무빙은 지방이사나 가까운 거리의 지역 내 이사도 모두 탑차를 사용한다니 

날씨가 갑자기 안 좋아져도 안심입니다






지인의 소개를 받아서 했지만 먼저 집부터 이사를 하면서 골드무빙 직원분들의 꼼꼼함에 놀랬답니다

전문가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골드무빙이 다른 포장이사업체와 다른 점은

직원분들이 모두 정직원이라고 해서 놀랬어요






요즘 비정규직으로 전환할려고 모든 회사들이 혈안인데 모든 직원들이 정직원이라니 그래서 다들 경력이 오래 되셨더라구요

딱 보고 판단을 하고 그다음 부터 번개같이 이사 준비를 척척하시더군요

주방살림은 여성직원분이 힘이 많이 드는 가구는 남성직원분들로 나누어져 손발이 척척 맞으시더라구요





모든 물품은 A급 박스에 냉동 냉장 식품들은 아이스박스에 유리제품들은 에어캡으로 포장하여 파손에 대비하구요

이사 바구니도 화장실용 주방용 등으로 분리해서 포장하고 박스도 의료용 물품용 창고용으로 분리한답니다 

에어캡도 2회 이상은 금지 가구 포장재도 10회마다 세척 30회 사용 후에는 폐기를 한다니 청결 걱정없어요 







이사하는 집으로 가서는 반대로 또 척척

다들 조립도 아주 쉽게들 하시네요 역시 오래된 배테랑들이라 다르더라구요

정말 빠르게 하시면서도 자기 자리를 착착 찾아가는 모양을 보면서 와우 와우....감탄사만 했어요






다음날은 사무실이사하는 날이라 오늘 정리 걱정되었는데

모든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어 걱정없이 내일 사무실 이사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사무실 이사 저는 아무것도 안 했습니다 할게 없더라구요

이사 전 물품리스트 작성하고 이전에 따른 사전 협의 그리고 부서별 간의 배치까지 협의 하였고

이사에 필요한 행정처리도 다 했기에 정말 할 게 없더라구요





기업은 이전 절차가 있는데 빠지지 않게 다 알려주더군요

자잘구레한 물품은 포장 박스에 다 넣고 표시를 해 두었고 판넬 액자 등등은 미리 다 떼어 포장 하게끔 준비 해두어서 

빠르게 이사를 진행할 수가 있었어요


골드무빙에서는 보관이사도 하고 있는데 말 그대로 물품들을 보관해서 지정 한 날짜에 이사를 하거랍니다

이사 날짜가 맞지 않는 이들을 위한 이사가 보관이사인데요 다음달 동생이사가 보관 이사로 해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콘테이너 박스에 포장한 물품들을 보관하고 이사 날에 오픈하여 이사를 하는 거랍니다

새로 집을 짓는 분들도 보관이사를 많이 이용한다더군요






골드무빙 인천포장이사로 선택해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정말 야무지게 꼼꼼하게 잘 처리해 주더라구요


전국대표번호 1588-5124


http://www.goldmoving.co.kr


포장이사는 골드 무빙을 이용하시면 절대 후회없을 겁니다 지금 상담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