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다이어트 안산 중앙역요가 안산필라테스 킴스핫요가로 시작했어요

by 사라보 2016. 5. 22.
728x90





안산 중앙역 요가 안산필라테스 킴스핫요가에서 운동을 시작했어요


얼마전 안산 중앙역 근처로 으로 이사를 했네요 

이번 이사 준비를 하면서 몸의 부실함을 정말 크게 느꼈답니다 이래서는 안되겠다 말이 절로 나왔어요

예전에 헬스장을 잠깐 다녔었는데 돈 아낄려고 그냥 무턱대고 혼자 운동을 했었는데 그만 실패하고 말았었어요

어떻게 운동하는지도 모르는데 용감히? 혼자하다가 나가는 횟수가 점점 줄어들더군요


사랑이 엄마인 야노시호가 요가하는 모습을 보고 그래 이거야

일단 운동하는 법을 모르는 저에게는 안성맞춤인게 단체로 운동을 한다는 점 강사가 지도를 한다는점 등이 매력이었어요

요가로 다이어트 중인 친구에게도 물어 보니 요가가 정말 좋다고 극찬을 하면서 꼭 하라고 했거던요







"안산중앙역요가"라고 검색을 하니 여러군데가 나오는데요 제 눈에 띈게 킴스핫요가

몇 군데 방문을 해보고 마음을 정한 곳이 안산중앙역요가 안산필라테스 킴스핫요가입니다

많은 회원들로 부터 인정을 받았나 봐요 지점이 계속 늘어 지금 14호점을 앞두고 있다네요 

요가와 필라테스를 같이 수련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한국인의 체형과 정서에 맞게 정해진 26가지 핫요가 동작들을 연결시키는 아사나 수련입니다. 

환경적으로 몸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줌으로서 다른 요가에 비해 쉽게 근육이 이완되고 관절과 근육에 무리를 주지 않으며 

몸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줍니다. 또한 신체내 노폐물과 독소제거에 효과가 있으며, 

누구나 접할수 있으며 동작에 파워가 있어 근육을 강화시켜 체력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바로 한국인에 맞는 요가를 접목하여 수련하는 요가가 안산중앙역요가 안산필라테스 킴스핫요가라네요

그외에도 다양한 요가를 수련한다고 합니다







안산중앙동요가의 첫인상은 원목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듯 했었어요







까묵해서 요가복을 안 가져가더라도 요가복이 대여된답니다 그러나 요가를 할려면 요가복이 있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야만 자기의 체형을 인지하고 운동의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요







요가복도 다양한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더군요 사이트보다 10%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딱 눈에 띄는 디자인이 있어서 따로 구매할 것 없이 전 등록을 하면서 바로 구매를 했었어요








안산필라테스 킴스핫요가는 50명 정도 넉넉하게 수련할 수 있는 실내 시설 요가하면서 사람이 부딪히지 않게 요가매트가 깔려있더군요 

요가 할 시간 전에 이렇게 미리 준비하고 있었어요







천연소이캔들은 요가 시작전에 좋은 향으로 먼저 심신을 정화시키기 좋죠

그리고 미네랄 성분이 가득 피부에 좋은 가습이 수련실을 가득 메우고 있어요

또한 각종 건강차가 항시 준비되어 있답니다









인바디 측정은 기본이겠죠 처음에는 은근히 스트레스이던데 변화 되는 모습이 보이면 정말 뿌듯해지는 요술기계입니다 ㅎ

역시 비키니 프로젝트라 불리우는 자체 대회도 있네요











안산중앙역요가에서는 6월부터 8월까지 시행하는데요 체지방 감량에 따라 수련권이 상품으로 나왔답니다 ^^







저 지금 순위 안에 들려고 무지 노력중이예요 희망이 보인다는 응원에 힘입어 ^^

그런데 경쟁자들이 너무 많아서 ㅎㅎㅎ







수건과 정수기까지 구비가 되어 있어요








락카는 많은 수가 준비되어 있어서 모자람이 없더라구요

또 개인락카도 48칸이 있어서 있어서 개인물품을 보관 할 수도 있답니다







요가는 수련후에 몸에 유익한 땀이 흡수될 시간이 필요해요 

그래서 바로 샤워하기 보다는 좀 여유를 두시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나 일정상 빨리 운직이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3대의 드라이기와 에어서큘레이터가 있어서 빠르게 머리를 매만질 수도 있어요







샤워시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인도에서 시작한 요가라 그런지 인도가 생각나는 소품들도 한 쪽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김성수원장님과 강사분들이신데요

중앙점의 이은지실장님은 작년 제3회 대구 요가아사나 대회  개인전 1등을 한 강사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킴스핫요가가 종합 1위 수상을 했다네요








요가만큼 정직한 수련도 없다고 합니다 수련을 한만큼 확실하게 달라지는 모습을 느낄 수 있다네요 

동작은 쉬우면서 땀이 많이 나고 확실히 다이어트가 되는 느낌이 들었네요







각종 기구를 이용한 필라테스까지 수련할 수 있답니다

요일별로 프로그램이 다양하여 지루하지가 않아요

저도 초보라 잘 따라 할까 걱정했는데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네요





킴스 핫요가 중앙점의 시간표입니다 참고하세요^^








초보자도 금세 따라 할수 있고 좀 더 뛰어난 분들을 보면서 수련을 하지만 욕심을 내지 말라고 가르쳐요

 이번만큼은 건강도 되찾고 몸매도 되찾고 꼭 성공해 볼려구 정말 꾀 안 부리고 다니고 있답니다











또 강사님들이 초보인분들에게는 초보에 맞는 처음부터 꼼꼼하게 하나 하나 가르쳐 주니 저 같은 몸치도 금방 따라했어요

핫요가 정말 체형교정과 다이어트에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선생님들의 수업내용은 정말 좋구요 정말 친절하답니다







국민카드 비씨카드는 무이자 할부도 시행 중이니 안산 중앙동 요가 킴스핫요가 중앙점을 선택해 보세요






여러가지 할인 혜택이 있으니 상담때 참고하시구요^^

역에서 가까워서 다니기 편하고 자가용을 가져와도 주차도 1시간30분은 무료로 할수도 있답니다







매일매일이 달라지는 몸을 보면 선택 잘했다는 생각이 절로 물씬 나네요


요가는 경쟁이 아닌 자기수련입니다

전 이 글귀가 정말 마음에 와 닿더라구요 열심히 하세요 이런 말 보다 더 열심히 하게하는 원동력입니다 



안산중앙역요가 킴스핫요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5-3 해남빌딩 402호 킴스핫요가


031 - 480 - 330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