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중고폰시세 우동폰 중고폰사이트에서 최고가로 받았어요

by 사라보 2016. 5. 14.


 

이번에 폰을 바꾸었어요 그래서 사용하던 폰 중고폰시세를 알아 보고 판매 할려고 이리 저리 알아보았네요

액정 한번 갈지 않았고 수리 한번 받지 않았고 외관은 새것과 마찬가지고 여전히 잘 되는 폰이라 얼마나 받을까 기대 했네요

중고폰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장 많은 돈을 주는 곳 아니겠어요^^



중고폰사이트도 들어가서 가격을 알아보고 가장 후하게 주는 곳을 발견했어요

홈페이지에서는 휴대폰에 따라서 최저가 최고가를 확인 할 수도 있네요

게다가 지방에 있는 분들도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도 있구요


우동폰


다행이 사무실도 근접 거리에 있고 교통도 편리하더라구요 가 볼까요^^









우동폰 사무실 위치는 삼성중앙역 7번 출구로 나가서 쭉 직진하면 되더군요

직진 하다보면 베스킨라빈스가 보입니다 더 쭉 직진







좀 가다 보면 micro studio라고 있고~ 좀 더 직진하다 보면 1층에 조개구이집이 보이는데 

거기 4층에 위치해 있어요! 생각보다 골목골목에 있진 않고 직지만 하면 되니 찾기엔 쉬었네요







좌로 봣!!! 4층에 우동 한 그릇 보이시죠 ㅋㅋㅋ






네핸드


네 ....우동폰은 우리동네핸드폰의 줄임말이었어요 ㅋㅋㅋㅋ

이름 참 잘 지었다 싶어요 ㅎㅎㅎㅎ







우동폰에 걸맞는 그림 로고 정말 한번만 들으면 잊어버릴 수가 없겠어요 ㅋㅋㅋ



일단 우동폰은 법인등록 수출 회사래요 

중고폰 업계 유일의 시스템을 가지고 합리적으로 가격을 책정하고 있어요

가격이 사람에 따라 떠보고 하는게 없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자자 중요한 것은 제 중고폰시세가 아닙니까

바로 감정들어갑니다


제가 약간 걱정했던 흠집 자진 신고 했더니 여기는 부분은 쿨 하게 넘어가주더라구요 

다른 곳에서는 이 부분으로 가격이 내려갔는데 말이죠

전체적으로 A+ 판정을 내려주네요

정말 폰 깨끗하게 사용 했다면서 말이죠


금액도 시간 , 교통비 투자 대비 다른 곳 보다 더 괜찮게 나왔네요 굿~~~~








시간이 도저히 나지 않는 분들 지방에 있는 분들은 택배로도 보내서 당일 입금 받을 수 있다고 해네요

게다가 한대 이상은 택배비가 무료라는 점!!!!!

 착불로 사용하시던 휴대폰을 보내면 된다고 합니다~ 







http://www.udphone.com/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던 핸드폰을 얼마나 팔 수 있나 확인 해보고 대략 최저가에서 최고가를 먼저 알 수가 있어요

또 출장 서비스도 있습니다 아직 수도권에 한정이지만 차츰 전국으로 확대도 할거라고 하네요 


액정이 파손되었다 하더라도 O.K







우동폰에서는 중고폰을 매입도 하지만 판매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 약정은 한참이나 남았는데 분실...하늘이 무너지죠

그럴 떄 새 폰으로 다시 하기에는 너무나도 부담이 됩니다

그럴 때에는 이렇게 중고폰으로 약정 기간까지 버텨내어야 하니 그럴때에도 우동폰으로 ....







또 정말 수리비가 배보다 배꼽이 클 때에도 마찬가지로 중고폰사이트 우동폰 !!! 잊지말아야겠어요

침수폰도 마찬가지!!! 또 집에 돌아다니는 폴더폰도 문의 하세요







중고폰시세 알아보다보면 가격이 중구난방이라는 것 금세 아실거여요

중고폰사이트 우동폰과 비교 해 보시면 확실한 답을 얻으실겁니다

저도 처음이라 대강 대강 할려다 어쩌다 보니 오래간 이리저리 비교를 하게 되었는데 우동폰 알게되어 다행이라고 생각 되네요

다음에는 비교 할 것도 없이 그냥 우동폰으로..그 만큼  믿음이 확실히 갔어요 



http://www.udphone.com/



우동폰 홈페이지 후기만 보셔도 아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