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신림맞춤정장 다니엘옴므 턱시고 제작후 리폼으로 정장으로 변경되네요

by 사라보 2016. 5. 5.







영화 킹스맨 보면 콜린퍼스의 정장이 정말 잘 어울리게 나오는데요

역시 정장은 맞춤정장을 해야해!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태가 나요





그러던 차에 이번에 직장 동료가 정말 맞춤정장을 하고 왔더라구요 정말 몸매가 별로인데 정말 잘 빠졌더라구요

원단도 아주 고급스러움이 넘치고 살포시 가격을 물어보니 어마나!! 제가 입고 있는 정장과 가격 차이도 별로 나지 않았어요


신림맞춤정장 다니엘옴므 신림점


더군다나 제가 살고 있는 곳에서 조금만 도보로 걸어가면 되더라구요 전 신대방삼거리에 살거던요







서울 관악구 보라매동972-1 1층 (관악 보라매 롯데백화점 옆 당곡사거리)


롯데백화점 관악점 옆 당곡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네요

신림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직진하면 10분거리입니다








제가 이번에 결혼식을 앞두고 있어서요 예복을 맞춤해야해요 그런데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 높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직장 동료가 한 신림맞춤정장 다니엘옴므 신림 맞춤예복을 할려고 갔네요 지금 여러 이벤트도 한다고 하네요

예복을 일반 정장으로도 많이 하는데 저는 턱시도로 할까 정장으로 할까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신림 맞춤정장 다니엘옴므에서는 턱시도 제작후 본식후 리폼서비스해줘서 정장으로 변경이 된다니 고민 할 것도 없었습니다

마침 신림 맞춤정장 다니엘옴므 신림점은 남성 맞춤정장과 턱시도 뿐만 아니라 예복 혼주 전문이더군요

그래서 이런 서비스가 가능한가봅니다







다니엘옴므 신림점 샵 내부는 생각 밖에서 볼 때보다 넓은 편이었어요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하고 한눈에 제품들을 확인 할 수 있는 배치도 인상적이었네요







대학교에서 의상을 전공하고 패션 브랜드에 재직 근무하였던 전직 디자이너가 

전문적인 상담 및 디자인, 패턴 등에 대한 상담과 제작을 담당 하므로 디자인에 대해 너무 잘 이야기 해주더라구요







저는 가까운 곳이라 예약 없이 갔다가 예약한 고객 분들이 무척 많더라구요

신림 맞춤정장 다니엘옴므를 방문 할 때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난 뒤에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기성복 사듯이 가서 뚝딱 되는 게 아니라 그래도 상담하는 시간이 있더라구요






제작 순서를 보면 원단 및 디자인 상담 -> 본인 신체사이즈 측정 -> 제작 -> 7~10일 후 방문 수령 가능하더군요







제일 먼저 신체사이즈 측정을 해야하겠죠 이걸 체촌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더군요

 신체 사이즈에 따라 장점은 돋보이고 단점은 감추어 주는게 맞춤의 가장 큰 특징일겁니다

어깨가 좁은 편이라 약간 넓어 보이도록 제작, 키가 작은편이라 다리가 길어보이도록 제작 그러면서 폼은 나게^^







체촌후 7~10일정도 제작기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맞춤정장의 기본 원단은 삼성 제일모직이 많고 수입원단들도 종류별로 다 있더라구요

기성복도 제일모직 원단을 사용 한것은 고가잖아요 국내 원단으로는 제일모직이 제일 좋다고 저도 들었기에 제일모직으로 선택했어요



지금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는 중인데요 맞춤 와이셔츠도 이벤트 중이라고 하네요

저도 하는 김에 맞춤 와이셔츠도 당연히 했네요 여분으로요

자세히 보면







★이벤트 하나★ 

내 몸에 딱 맞는 맞춤 와이셔츠 2+1, 3+2, 4+3 행사입니다. 


 ★이벤트 둘★ 

내 몸에 딱 맞는 맞춤정장 패키지 -비지니스 패키지40%할인된 금액에 (정장+셔츠+넥타이) 패키지 상품입니다. 


 ★이벤트 셋★ 

내몸에 꼭 맞는 맞춤정장 1+1 = 2 (가족, 친구, 동료와 각각 한벌씩 가능) 


 ★이벤트 넷★

이탈리아 수입원단 &영국 수입원단 40% off 삼성 제일모직 GOLDENTEX (명품원단) 등급별 전품목 40% off 


 ★이벤트 다섯★ 

예식을 앞둔 예비 신랑님을 위한 이벤트 웨딩 턱시도 & 맞춤예복 웨딩 패키지 40% off 턱시도 정장리폼 서비스







저는 당연히 웨딩 패키지로 선택해야겠죠 ^^

턱시도를 정장으로 리폼 해 준다고도 하니깐요 그리고 구두는 다 수제화입니다

키높이도 되고 예복과 어울리는 디자인 그리고 색상을 선택 주문도 했답니다 





그리고 맞춤 턱시도가 나왔다는 전화를 받고 다음날 방문 했답니다







와우 정말 잘 빠졌어요







옷감에서 부터 태가 남다르네요 입고 간 양복이 후줄끈하게 보일 정도로 정말 잘 빠졌어요







안 보이는 부분도 매끈하게 마무리가 되어 있구요

착용 하니 제 몸이 아닌 것 같아요 그러면서도 너무나도 편하네요



홈페이지 주소 : http://danielhomme.net

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danielhommekim

카카오스토리주소 : http://story.kakao.com/danielhomme

 


02-888-8649 ,070-4318-3316



문의가 있거나 예약 할 떄는 이 번호로 하면 된답니다

이벤트 셋 맞춤정장 1+1=2 동료들에게 알려줘야겠어요 한벌 가격으로 두벌 그러면 각기 반 씩 부담이니 좋은 기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