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문래필라테스 기구필라테스전문센타 제이핏필라테스에서 시작했어요

by 사라보 2016. 8. 10.



문래필라테스 , 영등포필라테스 추천 기구전문필라테스 제이핏필라테스에서 시작했어요



친구가 자꾸 필라테스를 권하네요 

헬스장을 다녔는데  몸에 근육이 울퉁 솟는 거 같아서 ...ㅠㅠ 

필라테스를 하면 근육이 발달하는 것은 맞지만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처럼 울퉁불퉁한 근육이 생기지는 않고, 

팔, 다리, 척추를 쭉 늘이는 동작이 많기 때문에 근육을 길고 가늘게 발달시킴으로써 몸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면서....


근육은 늘지만 시각적으로 날씬하게 보일 수 있다고


마침 문래필라테스가 생겼다면서 지 멋대로 약속을 잡았어요





 필라테스의 가장 큰 특징은 몸을 유연하고 균형있게 가꿔주고 잘못된 자세를 바로 잡아주며 

근육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기구를 이용하는 운동이래요

그러고 보니 연예인이 하는 걸 몇번 본 적이 있긴 했어요





친구가 말하는 문래필라테스 제이핏필라테스는 6개 지점인 목동 , 잠실 , 서초교대 , 공덕 , 상암 , 부천점에 이어 

문래에도 이번에 오픈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문래필라테스는 기구펠라테스전문센타라고 하네요

기구필라테스 전문센타라 정말 기구가 많아요

문래필라테스 제이핏필라테스는 영등포 및 문래지역 최대규모 기구필라테스 전문센타로 레슨전용 최다보유하고 있는데요




위치는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59 문래아카데미 4층 (문래6가 농협건물)





문래역 3번출구에서 문래초등학교 방향으로 직진하면 된답니다


02-2676-1211






모든 기구는 군산이 아니라 100% 미국에서 직수입한 Balanced Body 명품 필라테스 기구로 갖추어져 있으며

리포머 , 캐딜락 , 바렐 , 체어외에 코어얼라인이라는 기구도 도입했다네요





이 기구가 코어얼라인이라는 기구라고 합니다

갖춘 곳이 잘 없는 기구 인가봐요






기구의 도움을 받기 때문에 활용하다 보면 재밌고 즐겁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임산부들도 운동하기에 더 없이 좋은 운동이 필라테스라고 합니다

기구의 도움을 받기 때문에 다른 운동에 비해 편안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인가 봐요 ㅎ

하여간 문래필라테스에 와 보니






새로 생긴 곳이라 정말 깔끔 그자체

카페 분위가 더 많이 나는 인테리어 디자인 이더라구요 





사진전을 여는 장소로 착각 할 만큼 분위기가 전혀 운동하는 곳 처럼 느껴지지 않았네요






이분이 창시자인 조셉필라테스라는데 꼭 고문하는 듯한 느낌이 나는 사진이 ㅎㅎㅎ





샤워룸은 개별적으로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이라 딱 마음에 들었네요

아직 몸매가 꽝이라....ㅠㅠ





개인레슨 (1:1) , 그룹레슨(1:5) , 듀엣레슨(1:2) 수업이 있답니다

그룹레슨이라고 하여도 여성회원들을 배려 소수정원 여성전용으로 레슨을 하는데요





그룹레슨시 일반적으로 하나의 레슨룸에서 리포만을 이용하여 레슨하는 경우가 많지만 

문래필라테스에서는 55분동안 1개의 룸이 아니라 통로로 연결된 2개의 룸을 약25분~30분씩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리포머외에 캐딜락, 체어 및 다양한 소도구를 모두 사용하여 최적화된 개인레슨 못지않게 기구필라테스를 배우고 사용한답니다





그룹레슨룸이 2개이므로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퇴근시간에 1시간단위가 아니라 

30분단위로 레슨을 등록할 수 있어 더 없이 좋았어요

 (7시 시작반, 7시30분 시작반, 8시 시작반, 8시30분 시작반)





시작이 반이라고 하죠 ^^

마침 핫썸머 다이어트 회원을 위한 스페셜 그룹레슨 및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영등포 , 문래 , 당산 지역에서 제일 최저가라고 하네요 ^^

이벤트 내용이니 한번 보세요 


http://blog.naver.com/studiojfit5





하루 정도는 처음 접하는 기구라 쭈삣쭈삣 했는데 요거 다음날 되니 금세 적응이 되더라구요

무엇보다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밌게 배운다는 점이 정말 좋네요





으라차차~~~~

친구는 필라테스를 할려고 주변 필라테스를 다 가봤데요

문래필라테스 제이핏필라테스의 강사분들이 제일 전문적인 강사분들 같다고 하더라구요

모든 강사분들이 세미나 및 연구활동에 참가하고 있는 걸 보면 좀 더 전문적인 강사분들이 맞나봅니다 ^^





물리치료사, 운동처방사, 발레리나, 영양사, 스포츠모델 등 다양한 출신의 필라테스 전문강사님들이 근무하고

다들 참 이쁘더라구요 연예인도 회원 중에 있답니다 ^^



http://blog.naver.com/studiojfit5 



문래필라테스 제이핏필라테스 블로그를 보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어요

방문 해 보세요 


서울시 영등포구 선유로 59 문래아카데미 4층 (문래6가 농협건물)


문래역 3번출구에서 문래초등학교 방향으로 직진


상담 및 문의 전화 02-2676-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