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끝에서두번째사랑 가방 더 브릿지 갤러리아에서 만날 수 있네요

by 사라보 2016. 8. 8.



끝에서두번쨰사랑이 요즘 화제인데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5급 공무원 과장 고상식과 

어떤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방송사 드라마PD 강민주를 통해 40대의 사랑과 삶을 공감있게 그려가는 드라마인데요



끝에서두번쨰사랑을 보다 보면 지진희가 들고 다니는 가죽가방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어요 가죽가방이 화려하지도 않은데 이상하게도 멋스러움이 가득하던데...

찾아보니 이태리가방이더라구요



더 브릿지






많은 연애인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래요 더 브릿지는

요즘 브랜드가 잘 노출 안되는 명품들을 사용하다고 하더니 정말 화려한 로그나 디자인이 아니었어요





고급스러운 가죽 그대로의 느낌을 살려 가죽이 지닌 멋스러움을 그대로 표현한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답니다

지금껏 해외에서만 만날 수 있었는데 이제는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답니다





국내 종각의 SM면세점에 얼마전 입점을 하였고 

갤러리아 백화점에도 입점을 하여 이제 직접 확인 할 수 되었다네요





더 브릿지는 깔끔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강점으로 

주로 다크브라운이나 버디건 계열의 제품이라 유행과는 거리가 먼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죽으로 만드는 제품은 가방 뿐만이 아니라 서스펜더






벨트와 다이어리까지 만나 볼 수 있답니다

고급가죽을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제품을 만들어 사람의 손길이 확연히 느껴지는 제품이네요





남성용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여성용도 당연히 나오네요 ^^






더 브릿지는 1969년 피렌체에서 탄생한 브랜드인데요

구찌토즈와 더불어 이태리를 대표하는 3대 브랜드로 영국 해러즈백화점 등 

유럽전력 700여 매장을 보유한 브랜드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활발하게 움직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마도 그래서 코디네이트가 있는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되었나 싶기도 한데요 ^^

이제는 갤러리아백화점 입점 이후 더 많은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네요

지금 궁금하신 분들은 갤러리아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니 문의 해 보세요 ^^



갤러리아백화점 지.스트리트 매장 정보 

 - 국 문 : 지.스트리트 494 옴므 

 - 영 문 : g.street 494 homme 

 - 매장전화번호 : 02-3449-4494


더 브릿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