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휴대용 칫솔살균기가 무한도전 칫솔살균기로 착한 가격으로 나왔네요

by 사라보 2016. 10. 2.
728x90




무한도전은 정말 정말 대단한 프로그램인거 같아요

국민예능답게 웃음도 주지만 눈물도 주고 감동도 주니까요

이런 무한도전이 꼼꼼하고 제대로 된 제품에 라이센스를 준다는거 아시나요

다들 아시는 키티나 둘리 등등이 상표가 되어 여러 물품에 부착이 되어 나오잖아아요


무한도전 공식 라이센스 MD제품으로 이제 여러 물품으로 나오는데요


무한도전 칫솔 휴대용 칫솔살균기를 만나보아요






정품인것을 확인 해 주는 무한도전 홀로그램을 꼭 확인 하셔야 해요

이런 제품들은 짝퉁이 정말 많으니까요


또 made in korea를 꼭 확인 하시구요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케이스에 적혀 있죠

이 부분은 하나하나 아래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크기는 딱 한뼘의 크기로 칫솔 크기 만큼입니다

214*52*29





색상은 화이트, 블루, 핑크 로 나뉘구요 그림에 따라 총 10가지 디자인으로 나오네요






usb전원을 사용 할 수도 있고 AA건전지를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충전식은 아닌게 아쉽기는 하네요






자외선과 오존을 활용한 듀얼 살균램프로 99.9% 살균효과를 가진답니다

본체 재질 또한 ABS 향균소재를 채택 세균번식을 막아준답니다









두껑을 닫으면 살균기능이 작동하고 6~7분 후 완료되면 꺼지네요





전기세 걱정 하실 분들은 안 계시겠죠 ^^





바닥에는 이렇게 통풍구가 있어 물기가 고이지 않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거울이 부착 되어 있어서 이빨에 무언가가 끼어 있는지 확인도 할 수 있네요

위 사진 칫솔이 제일 큰 사이즈인데 무난하게 장착이 되네요 





통풍구가 있는 곳으로 손가락을 톡 밀면 이렇게 분리가 된답니다





보관틀만 물세척이 되니 항상 청결 유지하기도 쉬원요

제가 알기로는 다른 제품은 이렇게 분리가 안되는걸로 알아요





요즘 책상서랍이 없는 책상을 사용 하다 보니 칫솔 보관이 상당히 껄끄러웠는데 

무한도전 칫솔살균기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으네요

휴대용 칫솔살균기이니 여행갈때에도 휴대가 좋으니 이제 어디에서나 저와 함께 하겠어요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835762351


착한가격 19,900원에 무한도전 칫솔살균기 G마켓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입안에 최소 하루 3번 들어 가는 칫솔 이제 위생적으로 사용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