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발저림이 심해 이브이메드텍 풋로직스 메타인솔 기능성깔창을 사용했네요

by 사라보 2016. 10. 24.
728x90




족저근막염 평발 또는 발 앞꿈치 통증, 발가락 통증 및 발에 저림 현상 등이 있는 분들은 기능성깔창은 필수라고 할 수 있죠

저는 아직 족저근막염은 없는데 발저림이 심해요 그래서 여러 기능성깔창을 사용 해 보았는데요


풋로직스 메타인솔 기능성깔창





장시간 서서 일하는 분들 발볼 종족골 통증 있는 분들 폭이 좁은 구두에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기능성깔창입니다





풋로직스는 호주의 20년 이상 인솔 장인들이 직접 디자인 한 많은 종류의 기능성깔창이 만들어 지는 곳입니다

풋로직스 제품은 영국의 국민건강보험에 등록되어 병원들에 납품되고 있다니 그만큼 믿음이 간다고 할까요 ㅎㅎ

일상생화 스포츠 등 용도에 맞는 기능성깔창을 전세계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외근 또는 장시간 서서 일하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풋로직스 기능성깔창은 앞에서 보았었어요 http://garuda.tistory.com/1734 )

이번에 만나본 풋로직스 메타인솔 기능성깔창은 특히 구두나 플랫슈즈 같이 폭이 좁은 신발에 적절한 기능성깔창입니다


발 앞꿈치 통증, 발가락 통증 및 발에 저림 현상이 있는 분들에게 특히 좋다고 하네요





이런 폭이 좁은 구두나 신발에 적합하게 디자인도 여태 본 기능성깔창과는 좀 많이 다르네요

크기도 기존 기능성깔창의 3/4 크기입니다





잘라서 크기를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S (230~250), M (255~270), L(275~290)mm로 나오니 자신의 발에 맞는 걸 주문하면 된답니다





발바닥이 닿는 부위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벨루어 소재로 되어 있어요

미끄럽지 않고  크기가 작아서 넣고 빼기도 수월하네요





풋로직스 메타인솔 기능성깔창은 기존 기능성깔창과 좀 다른 점이 바로 이것이네요





종족부 부위를 올려주는 디자인으로 발 볼 부분의 하중을 분산하여 발 앞꿈치 통증, 발가락 통증 및 발에 저림에 효과적인 것 같아요


보시다 시피 발이 좀 아름답지 않고 쓸데 없는 곳에 굳은 살도 많고 그래서인지 발저림이 특히 심해요





아치 부위에 요철이 나와 있어서 쉽게 깔장이 움직이지 않게 하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크기가 기존 깔창의 3/4 크기이기 떄문에 이렇게 요철로 밀착력을 대신해 주는 것 같네요

꼼꼼하게 세밀하게 제작 되었음을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앞 쪽을 보면 들뜨거나 발 앞쪽에 베기지 않도록 날렵한 모양새를 가지고 있습니다





충격흡수에 강한 EVA와 포드플렉스 소재를 사용 발뒤꿈치 그리고 발 앞쪽을 편안하게 해 줍니다






빨간 부분의 소재(EVA)가 확실히 좀 더 쿠션력이 좋네요 





살이 찌고 난 뒤에는 더 발 저림이 심해졌네요

오래 걷는 자체가 발저림으로 인해 안 좋다 보니 운동하기도 정말 힘들었거던요





확실히 풋로직스 메타인솔 기능성깔창을 사용 하고 난 뒤에는 새끼 발가락 그아래로 발저림이 심했는데 

확실히 정말 좋아졌어요





크기가 3/4 크기라 넣고 빼기가 편하네요 

운동 나갈때는 요렇게 운동화로 출근할 때는 구두에 ㅎㅎ

뭐 하나 더 구매하면 되겠지만 일단 해 봤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휴일에는 빼내어서 일광욕을 시켜줘야 냄새제거에 좋잖아요 그럴려면 쉽게 빠져야하니 

잘 빠져요 편하게 ^^


http://storefarm.naver.com/evmedtech



다양한 기능성깔창을 만나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