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정수물통 투웨이보틀 어디에서나 깨끗한 물을 해외여행필수품

by 사라보 2016. 11. 19.
728x90




11월6일 광화문 광장에 나갔었어요

거의 3시간 정도 있다 보니 물도 다 떨어지고 편의점은 멀고 좀 난감했었어요

하지만 19일에는 많이 편했답니다 화장실 가서 볼일 보면서 바로 수돗물을 받아 와서 음용했는데요 

바로 요것 때문이죠 정수물통!!!!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의 하드캐리에서 갓세븐이 사용한 바로 그 정수물통입니다

세계유일의 특허제품으로 현재 롯데백화점 제주항공 기내판매 중국, 인도 ,동남아 등지에 수출되고 있답니다





투웨이보틀 이라는 이름을 가진 정수물통인데요 녹물을 받아도 정수가 되는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와 마찬가지의 필터를 사용하여 맑고 깨끗한 물을 만들어 준답니다

그러므로 화장실 수돗물 쯤이야 당연히 꺠끗하게 정수해 준답니다





여행, 캠핑, 등산에서도 정말 요긴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해외여행 필수품에 속할 것 같아요





또 정수물통 기능만 하는게 아니라 보틀 기능을 더 했어요 

그래서 이름도 1+1 투웨이보틀인데요





음료나 차, 커피를 담아서도 먹을 수 있고 정수된물을 먹을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정수물통 외관은 비스페놀A인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소재 에코젠으로 불병을 만들어서 안심 

교체필터인 활성탄필터는 약 570회 하루 3번 물을 먹는다고 보면 6개월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터 가격도 4,900원으로 착하기 때문에 부담도 안된답니다


요즘 편의점에서 생수를 구매하면 제일 저렴한 걸 먹어도 700원 정도잖아요 

한달간 매일 먹으면 21,000원 그런데 이 값이면 투웨이보틀을 구매할 수 있어요 경제성도 굿이죠 ㅎㅎㅎ





구성품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그 쓰임새 하나하나 보겠습니다요






뚜껑에 보면 마개가 두개 있네요

빨대가 달려 있는 곳은 정수된 물을 음용하게 하고 다른 부분은 보틀로 사용 했을때 사용하는 곳입니다





정수부분 입구를 열면 이렇게 숨어 있는 빨대가 뽕~~하고 나타난답니다 ㅎㅎ





정수물통 뚜껑과 아래 부분은 완전 분리가 가능합니다





ON/OFF 표시가 되어 있으니 분리하면 된답니다





먼저 필터를 장착 하기 위해서는 아래 부분을 분리해야하는데 왼쪽으로 살짝 돌려서 아래로 당기면 빠지더라구요





미국 NSF 인증된 활성탄 필터

보통 5um~10um 기공의 활성탄 필터(카본 필터)를 사용하지만 

투웨이 보틀 카본필터는 1um으로 카본필터 중에 가장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답니다






활성탄 필터는 이물질제거 뿐만 아니라 수은, 납, 구리, 철 등 중금속 제거, 유기화합물제거, 유리잔류염소 및 유해물질제거

냄새제거와 물 맛을 좋게 해주는 필터


아래에 보면 고무마개가 있으니 요걸 뺀 다음





처음 사용 전에는 이렇게 흐르는 물에 20초간 가루가 묻어 있는 것을 털어낸 후에 장착하면 된답니다






이렇게 장착해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정수물통안에 활성탄 필터가 있는 상태에서 음료를 넣어서 보틀로 이렇게 사용 하더라도 필터에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요건 멤브레인 필터로 대장균, 녹농균 등 박테리아 제거, 미생물 제거를 99.9% 해 준답니다

가정용 정수기에는 꼭 사용 하는 필터죠





멤브레인 필터는 품질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투에이 보틀에 사용하는 멤브레인 필터는 0.1um(마이크론)으로 아주 세밀하답니다 

보통 0.5마이크론을 많이들 사용하거던요 자세히 따져 보셔야해요





멤브레인 필터는 따로 구매하셔야해요

그래서 지금 이벤트로 투웨이보틀 2개를 구매하면 멤브레인필터를 덤으로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보시다 시피 이렇게 장착을 해서 사용하는데 멤브레인 필터를 사용 할 때에는 보틀로 사용 하기에는 좀 힘 들 것 같아요

좀 더 깨끗한 물을 원할때만 장착을 하고 보틀 사용 할 떄는 활성탄 필터만 사용 하면 되겠네요





전 주로 물을 많이 먹는 편이라 이렇게 사용 하는게 더 편할 것 같습니다

물맛도 아주 좋아요 생수 맛은 비교도 안되게 좋은 듯합니다





매번 생수도 안전하지 않다는말 듣고는 그래도 이름 있는 것 사먹곤 하는데 이젠 그런 걱정 안해도 되고 무엇보다 돈 굳네요 ^^






케이스 보호를 위한 파우치가 있어 편해요 

잠수복 재질인 네오프렌으로 만들어 졌어요





자전거에서 사용 하기 안성 맞춤이네요 ^^


http://storefarm.naver.com/dewkoreamall/category/50000008?cp=1



여기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야외 활동이 많으시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 또 군대에 있는 자녀를 위해서도 정말 좋은 거 같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