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건강목걸이 건강팔찌는 화이텐 야구선수들에게서 보던 그 제품입니다

by 사라보 2016. 11. 13.
728x90


20대 청춘이 지나가면 이제 건강에 좀 더 신경을 써야하죠

나날이 달라지는 체력을 느끼고 그러다 보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야구 선수 축구선수들을 보면 건강목걸이 건강팔찌 다들 하나씩 꼭 착용!!

건강목걸이 팔찌의 효능은 혈액순환인거 같아요 혈액순환이 정말 중요하지 않나요 만병의 근원은 혈액순환부터 출발하니까요






격한 운동으로 땀을 흘려도 전혀 문제가 없는 실리콘 소재로 이루어진 건강목걸이 


화이텐 라쿠와 목걸이, 팔찌






현대, 롯데백화점, 하이마트에 가시면 화이텐을 만나 볼 수 있는데요

화이텐하면 예전 홍명보가 광고를 했고 이봉주, 봉중근 등이 사용한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고요 





지금은 양궁국가대표 후원을 하고 있어요





화이덴 건강목걸이 팔찌입니다

따로 구매를 하는 제품이구요 색상은 제품에 따라 달라요

목걸이와 팔찌 같은 색상으로 맞춤 할 수도 있답니다





디자인도 다른 건강목걸이와 다르게 이쁘네요 

남녀 사이즈가 다르게 나온답니다 구매시 확인 하셔야 하네요





실리콘 재질이라 땀이나 물에도 강하고 관리도 쉬워 여름철에도 착용을 할 수가 있어요





목걸이 착용법은 정말 편하네요





건강목걸이 앞을  열고 착용하면 됩니다

머리에 직접 착용 하지 않아 불편함을 최소화 했네요 정말 편해요





오래도록 사용하여도 고리가 빠지지 않을 것 같아요 

요즘 스마트밴드도 이런 방식으로 착용을 하더라구요





또 하나 화이텐 건강목걸이가 남다른 점은 

건강에 좋은 재료가 목줄에도 장착이 되었다는 점입니다


목줄에는 마이크로 티탄볼이 배합이 되어 있고 탑부분에는 고농축 아쿠아티탄 실리카를 배합 적용되어 있어요









화이텐 라쿠와 건강팔찌 입니다 

목걸이와 세트 개념인데요 다만 목걸이 만큼 다양한 색상은 없네요

크게 블랙과 스켈톤 두가지 색으로 분류된답니다





모걸이와 마찬가지로 줄에는 마이크로 티탄볼이 배합이 되어 있고 

탑부분에는 고농축 아쿠아티탄 실리카를 배합 되어 있어요





야간에 운동하는 분들을 위해 흰색 부분이 야광입니다 ㅎㅎ

착용방법은 따로 없고 그냥 바로 착용하면 되네요






오~~~ 어느 복장에나 잘 어울리네요







일상적인 복장에도 잘 어울리고 운동 할 때도 잘 어울리면서 

운동 후 땀이 나더라도 불편함도 전혀 없습니다


운동후 땀이 나면 물에 한번 세척하고 딱아주기만 하면 되니 관리도 편하구요





화이텐 건강팔찌 착용은 어느 방향이 되어도 상관 없네요

본인 편한 대로 착용하세요 ㅎㅎ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에 큰 부담이 되지 않는 화이텐 라쿠와 건강목걸이 팔찌

그리고 그 외에도 야구선수들이 착용하는 목걸이 부터 패션용의 건강목걸이까지 다양하게 화이텐에는 준비되어 있습니다


phitenmall.co.kr


선물용으로 정말 제격이죠 항상 착용하니 매번 고마움을 느끼게 되는 효과도 있으니까요 ㅎㅎ

만나보세요 ^^ 화이텐 건강목걸이 팔찌




모두의 블로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