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서원대원룸 서학골 서원대 후문 2분거리 풀옵션이라 편하네요

by 사라보 2016. 12. 1.




조카가 이번에 서원대 수시모집에 합격을 했어요

서원대는 충북 청주시에 위치 하고 있는 학교잖아요 집에서 통학하기에는 너무나도 먼거리


서원대원룸 서학골원룸


그래서 서원대원룸을 알아 보다가 인터넷 검색 중에 발견했답니다

원룸인데 홈페이지와 다음카페를 운영 관리도 잘 되어 있는 것을 보니 원룸 관리도 정말 잘 되어 있겠다 싶더라구요

세상이 워낙 험악한 세상이라 더군다나 여자아이라 안전도 중요하거던요


충북 청주시 서원구 모충동 251-10

010-8831-0901





서원대 후문에서 2분거리 정말 가까운 곳에 위치 하고 있네요





학교에서 서학골까지 실제 얼마나 걸리는지 도보 이동시간을 측정하니 보통걸음으로 2분, 빠른걸음으로 1분30초 걸립니다





편의점, 식당, PC방, 커피숖 등 생활편의시설들이 서원대원룸 서학골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생활하기에는 더 없이 좋아요


http://tvpot.daum.net/v/v01150w73ZH0y5ApZAAyHB7


이 동영상은 실제 서원대 후문에서 서원대원룸 서학골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보여줍니다

또 주변환경을 한눈에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차는 건물 앞 주차 구획선에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정말 깨끗한 건물이네요

건물외관만 보아도 관리를 알 수 있습니다

바깥에 신경을 안 쓰는데 안이라고 신경 쓰는 집주인들 잘 없죠

유럽식 점토벽돌로 마감된 예쁜 외관으로 칙칙한 원룸과는 외관에서 부터 비교가 되네요






무단침입에 대비 cctv가 외부와 내부에 설치 되어 있어 안전하네요





안전을 위한 현관 터치식 개폐문을 설치하여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개폐번호를 변경하여 보안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1234 5678 뻔한 출입 개폐 번호를 사용 하지 않는다고 더욱 안심입니다






복도는 윤기가 반들반들 매일 청소를 하는건지 정말 깨끗합니다

벽면에도 아름다운 그림 타일로 포인터를 주었어요

하...우리집 하고 정말 비교 많이 되네요 ㅎㅎ 





화재보험 가입이 되어 있고 소화기까지 준비 되어 있네요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전자렌지 침대 책상 옷장 기본적인 생활하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게 다 준비 되어 있습니다

요걸 풀옵션이라고 부른다죠 몸만 들어오면 충분히 살 수 있게끔 다 준비되어 있었어요






학생이라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책상도 잘 준비되어 있어요

책장까지 뭐 부족함이 없습니다





벽면 인테리어 쫌 보세요 여학생이라 더욱 안성맞춤인 인테리어 

침대도 허접하지 않아요 매트리스 또한 오래된 제품이 아니라서 수면시 허리 아플일도 없네요





개별 난방이라 직접 조절이 가능하구요





빨래 건조대까지...여튼 없는게 없다고 할 수 있네요 ㅎㅎ





보통 다른 원룸 업체의 경우 3실마다 1 WI-FI를 사용하지만 

서학골원룸에서는 1실마다 1 WI-FI를 단독 사용!!


이거 정말 중요하죠 해킹도 걱정되고 은행 뱅킹도 많이 사용하는데....

그리고 무엇보다 속도!! 요즘 아이들에게는 더 없이 중요한 요소라고 하네요 ㅎㅎㅎ





옥상에서 바라 보면 서원대가 보일 정도로 확실히 가깝네요 ^^


http://www.서원대원룸.com/


더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