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도미닉 크루즈 가브란크 코디에게 판정패 이변!!!!!!!!!

by 사라보 2016. 12. 31.




도미닉 크루즈 가브란트 코디

이변 !!!





가브란트 코디 압승!!!!!판정승

게임 자체가 가브란트가 주도를 한 압승입니다..

5라운드 만장일치 판정승!





이쯤되면 딜란쇼 또 낙동강 오리알 되버렸네요 

다음 경기 딜란쇼와 붙여 줄지..........헐





매 라운드 점수 자세히 보세요

헐 1라운드는 가브란트 코디가 이겼습니다

스텝의 제왕이라는 크루즈가 오히려 가브란트에게 스텝도 밀린 듯한 게임







1라운드 타격 횟수와 적중도도 오히려 가브란트가 높고 테이크다운도 도리어 성공 ㅎ





2라운드 역시 가브란트 코디가 윈

가브란트 코디가 약올리면서 잘합니다

3라운드 들어서 크루즈가 도리어 얼굴이 난자해집니다 

이변이 일어나겠네요





3라운드도 졌습니다

크루즈에게는 KO승이 아니면 희망이 없네요

그런데 가브란트 까불다가 한방에 갈 수도 있겠어요

혀를 내밀고 놀리다가 도리어 몇방을 얻어 맞았어요







뭐 4라운드는 일방적이네요 도리어 크루즈가 다운도 두번이나 당하고 이거참.....

가브란트가 가지고 놀았습니다





이변이네요 정말 UFC가 이변을 만들어 냈어요

달란쇼 피하고 애송이와 붙였더니 그 애송이가 이겨버렸습니다


솔직히 누가 참피언이었는지 아리송한 게임일 정도로 기량이 완전히 차이가 난 게임이네요

이제 딜란쇼와 붙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