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권아솔 1라운드 TKO 그런데 진 선수에게 뭘그리 인터뷰를 ...진행 더럽게하네

by 사라보 2016. 12. 10.
728x90




권아솔 워낙 입을 험악하게 놀려대서 국내팬들에게는 밉상이죠 ㅎ

이전 게임에서 두부로 인해 쪽 다 팔았는데 이번 게임은 어떨지 ㅎㅎ


로드FC035

라이트급타이틀전입니다






확실히 타격기는 권아솔이 나은 듯합니다

그런데 상대편 사사키 신지가 너무 못해요 뭘 보여준 것도 없고 타격도 없고 






확실히 수준차가 나는 도전 상대인 듯





입장만 요란하네요

뭐 솔직히 김보성 아니었다면 보지도 않았겠지만 UFC와 수준 차이가 너무 많이 납니다

투지라도 있던가...어휴





또 한 동안 권아솔 헛소리 들어야하는군요..하기사 이넘은 져도 떠드니 그게 문제지만....ㅋㅋㅋ


그런데 진 넘 인터뷰는 더럽게 오래하네요 눈물 흘리는걸 보고 싶은건지 

뭘 자꾸 물어 보냐..진 넘에게 쪽팔리게


아 로드FC 정말 지랄 같이 진행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