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구글애드센스 광고중지 상단 광고두개 클릭 단어 팬티사진 등등의 이유

by 사라보 2016. 3. 20.
728x90





한달전에 클릭유도 글 때문에 광고 중지를 당했습니다

이전 다음뷰가 있을 때 다음뷰 손꾸락 클릭 이 글이 문제가 되었던거죠


클릭 유도: 게시자는 사용자가 Google 광고를 클릭하도록 유도하거나 광고 단위에 과도하게 주의를 끌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광고 클릭', '스폰서 지원', '추천 링크 방문' 또는 사이트의 Google 광고를 가리키는 기타 유사 문구를 사이트에 포함할 수 없습니다. 



아니 이게 시발점이었습니다 이전 글들 중에 클릭이라는 단어를 모두 삭제 하였더니 그 다음 문제는 바로

상단 광고 두개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 때 이렇게 하셨을겁니다

사각 광고가 2개라 밑에 본문 글이 안보이기에 광고중단의 이유가 된다고 합니다

아니 지금 3년째인데 왜 이제서야....어쩌겠습니까 없애야죠


또 아주 약간이라도 광고가 짤리면 안됩니다 그래서 다 고쳤죠 무식하게 ...1400개의 글들을 고쳤습니다







이렇게 변형을 하니 괜찮다고 하네요

그러나 이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http://garuda.tistory.com/1047



이 글이 문제가 됩니다 바로 미 대사 리퍼트 습격 사건에 대해 적은 글입니다


Google은 민감하거나 비극적이거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Google은 표현의 자유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검색결과를 검열하지 않고 웹 콘텐츠 전체에 대한 자유로운 접근을 허용합니다. 

하지만 재량권에 따라 사이트를 검토하여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가 포함된 사이트에 문맥 타겟팅 광고를 게재하면서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민감하거나 비극적인 글로 판정을 하더군요

솔직히 이 글이 비극적이거나 민감하다면 이것보다 더 심한 글들은 어떻게 해야할지 ....

미국이라서 미대사 습격은 무척 비극적이고 민감하게 받아들이는건 아닌지..ㅋㅋ 


광고를 없앴습니다







그다음은 음란마귀입니다

완전 노출이 있는 동영상 뿐만 아니라 이런 속옷도 음란마귀에 속합니다

속옷 사진만으로도 음란마귀에 속하니 조심하세요







건강기능식품중에 정력이나 이런 단어 자체도 걸립니다

약간만 음란한 사진도 다 걸리더라구요


지금은 한번 걸리면 블로그 전체를 뒤집어 보네요 다시 회복하는데 한달 가량 소요되었습니다


이렇게 끝나면 좋겠지만 글을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처리하다 보니 검색에 문제가 생깁니다

처음에는 몇개 비공개 또는 삭제를 했었는데 이렇게 하다 보니 문제가 생기네요

보통 제 글들은 첫번쨰 상단에 올라가는데 이제는 그렇지가 않습니다

또한 이전 글들도 잘 검색이 안됩니다







보통 하루 2천 정도의 유입이 있었는데 점점 낮아지더니 요즘은 1300선이네요







네이버야 원래 잘 안들어오지만 다음 구글은 항상 상위 노출이었는데 문제가 오는군요

절대 글을 삭제하거나 비공개 하지 마시고 문제가 되는 글들은 그냥 광고를 삭제하세요

회복 할려면 또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