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보라매 반려견공원 애견공원이 개장했네요

by 사라보 2016. 4. 26.



전 자주 나오는 곳이 보라매 공원이네요 런닝하러 자주 나오는데 매번 전체 다 둘러 본다고 하지만 이상하게 오기만 하면 

런닝하다가 가기 바빠서 다 둘러 보지 못한 것 같아요





그런데 보라매공원에 반려견공원이 생겼다네요 여기에 온다고 친구와의 약속장소가 여기였습니다








보라매공원 아래 쪽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전 위 쪽에서만 주로 활동해서 이 쪽으로는 처음 방문하는 곳이었습니다









매번 온다고 하다가 한번도 못 본 인공 암벽등반 하는 곳을 지나쳐서  







애견공원 , 반려견공원이 보입니다

입장 할 떄는 애완견 몸에 인식칩이 이식 되었는지 확인을 하더라구요 

동물등록을 한 애완견에 한해서 입장 할 수 있구요






14세 이상 보호자와 목줄과 배변봉투 지참을 해야 한답니다

놀이시설과 음수대도 있고 애완견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잘 되어 있었어요

테이블과 의자도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으니 개인의자 하나 쯤은 가져가는게 좋겠더군요







일요일인데 토요일날 개장을 했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첫날에는 더 많았다고 하더군요










몇몇 강아지 빼고는 강아지들이 모르는 이들에게도 와서 꼬리를 흔들어요

정말 종류도 다양한 애견들이 왔었어요












애견을 보유하고 있는 가정이 점점 늘어간다죠

전 포메리안을 14년 정도 길렀고 지금은 누님집에 있는 아이도 벌써 9년 

그런데 전 고양이를 더 좋아해요 예전에는 한번에 11마리까지 키웠을 정도 ^^

지금은 같이 있을 공간이 못되어서 ㅠㅠ








한번 쯤 방문들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