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뷰티

피부 속건조를 위한 피부 부스터 피스비사라 퍼스트 스테이지 꾸뛰르 딥 부스터

by 사라보 2017. 3. 2.
728x90



피스비사라 퍼스트 스테이지 꾸뛰르 딥 부스터....풀 네임이 아주 독특하죠

피부 속건조 에센스 스킨토너로

패션 디자이너 사라심이 런칭한 뷰티 브랜드 피스비사라

그래서 인지 케이스부터 남다르네요








파리의 유명브랜드를 만나는 듯한 느낌

그래서 왠지 모르게 정말 좋을 것 같은 기대감을 주는 

아름다운 케이스.

.

.

.

저 만 그렇게 느끼는건 아닐테죠 +_+







케이스 다음으로 만나는 용기 또한 너무나도 고급스러워요







아................... 케이스와 용기에서 부터 기대감을 너무 많이 주네요 








피스비사라는 기능성 스킨케어라인과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메이크업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퍼스트 스테이지 꾸뛰르 딥 부스터 기능성 케어라인의 첫번쨰 사용하는

피부 속건조까지 책임지는 속건조 에센스


모든 제품은 無자극테스트완료


안심하고 사용 하셔도 된답니다







속건조 에센스 퍼스트 스테이지 꾸뛰르 딥 부스터의 특징은 

다음 차례에 바를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부스터 효과를 가진 점이네요

에센스와 스틴토너 역활을 하면서 다음 차례에 사용하는 로션 또는 크림의 흡수력까지 높여주는 부스터 역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 피부탄력과 주름개선, 피부 활력 개선 성분 







그리고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홍차 추출물을 함유 하고 있는데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무려 25%나 함유 되어 있다는 점 비교해 보세요

달팽이 점액 뮤신이 주는 효능은 잘 들 아실거여요


또 흑차(홍차)는 피부를 진정 시키고 황련추출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 거친피부와 건조를 방지 한답니다


그리고 해로운 것은 전혀 포함하지 않았다네요


NO 파라벤

NO 벤질 알코올

NO 클로페네신








세상에나 개봉을 하자 말자 코 끝을 즐겁게 해 주는 향이 넘실거리네요

정말 기분 좋게 하는 향이네요

사용할 때마다 기분을 업 시켜주는 꽃향~~~


저 이래뵈도 여자 화장품을 더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그리고 예전에 친지 중에 화장품 가게를 해서 좀 더 친밀하기도 하고 ㅎㅎ







거의 물과 같은 제형이라고 할까요







끈적임이 전혀 없어요







살포시 펴 바르기만 해도 깔끔하게 발림이



이제 엄니에게 해 드렸어요

나이 피부는 흡수력이 힘든 피부로 가잖아요 엄니도 마찬가지

그래서 무엇보다 피부 부스터가 필요로 하시죠







아주 순식간에 흡수를 보여 줍니다 살살 문질문질 하는 사이에 스르륵 흡수력이 짱짱



다량의 보습제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그물망 구조의 보습막이 수분과 영양 손실을 막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 해 준다는데요

만져 보면 확연히 다른 피부결을 느낄 수 있네요







얼굴에 전체적으로 바른 후에 두 손으로 감싸듯이 지긋이 눌러주면 흡수 끝^^







기본적인 스킨토너를 바를 때와는 느낌이 다르데요

스킨에 에센스 포함되면서  발림은 훨씬 좋고 흡수력 또한 정말 좋다고 하세요

다음 코스를 위한 피부 부스터 효과도 아주 아주 마음에 드신다고 ^^

광채가 느껴지는 피부결을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


무엇보다 사용할 때 느껴지는 플라워 향은 너무 좋아요



패션 모델들이 사랑하는 피부 속건조 에센스 피스비사라 퍼스트 스테이지 꾸뛰르 딥 부스터

만나 보세요 아래 사진을 콕 하시면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가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