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위례맛집 탱글탱글 살이 꽉차고 푸짐한 대게마을 위례점에서 신년회를 보냈어요

by 사라보 2018. 1. 1.



새해 첫 외식은 좀 특별난 음식을 먹고 왔어요

바로 대게인데요 저희 본가 근처에도 생겼더라구요







전 요것을 의정부에서 먹어봤거던요 

그래서 자신있게 대게 먹어라 가자고 했네요



위례맛집 대게마을 



위례맛집 대게마을은 위례 자이아파트 근처에 있어요

위례리버스토리 2층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383-4


031-757-3357

AM 11:00 ~ PM 11 :00








최근에 오픈해서인지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가족 단위로 오기에 좋게 칸막이가 되어 있어요








대게마을은 어느 지점이나 똑같은 푸짐한 한상을 받을 수 있네요


메뉴는 다양한데요

박달 대게 뿐만 아니라 킹크랩, 랍스타를 만나 볼 수 있어요


특선메뉴, 일품메뉴, 실속메뉴, 오지대게, 커플메뉴 등으로 또 나누어져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실속코스메뉴는 할인 행사 중이랍니다

명태 코다리 조림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제의 위용을 보고 어린 아이는 놀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ㅎㅎ

그만큼 싱싱함을 느낄 수 있거던요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출발 전에도 미리 전화를 했기에 다 준비 되어 있는데요

원래는 대게가 찌는 시간이 걸려요 


저렇게 바로 나오지 않는답니다








하지만 대게가 찌는 동안에는 다양한 코스요리가 나오기 때문에 먼 산을 보지 않아도 되죠

죽, 샐러드 그리고 대게마을 코스요리는 매번 바뀌어서 나오네요







위례맛집에서는 코스요리 또한 맛 뿐만 아니라 

냉부에서 보던 셰프들이 플레이팅 한 것처럼 너무도 아름답게 나오네요









새우 하나도 이렇게 아름답게....

보기만 해도 맛이 절로 생기게 위례대게는 이것부터 다르네요







빈 속을 살짝 달래어 주고 천천히 음미해 봅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대게 탐험에 들어가 보네요

처음 먹었을때는 허겁지겁 했어요 

이번에는 시간을 들여가면서 맛을 제대로 음미 할려구요









대게가 사진 상 크다고 생각이 안들 수도 있는데요

저 다리 하나가 제 손가락 두개 보다 굵어요


탱글 탱글

속은 살로 꽉 차여 있죠







위례맛집 대게마을의 맛은 일반 식당의 대게와는 확실하게 차이가 나는

신 . 선 . 함을 자랑합니다


속살들이 입 안에서 춤 출 정도라니까요 !!!







저만 빼고 온 식구들이 허겁지겁 먹네요 


"정말 맛있다"


한 목소리로 외치면서








그리고 신선함을 바로 알 수 있는 횟감들...

해삼, 멍게를 맛보면 더욱 잘 느끼죠








대게와 어울러져 맛은 충분히 보장 드려요

식구지만 다들 입맛은 다르잖아요


저희 집만 하더라도 조카는 회를 좋아하지 않지만 대게는 신나게 먹고

저는 다 좋아하니 모두 다 온전히 맛을 즐기고 


위례맛집 대게마을 이제 가족 외식은 여기로 정했어요

삽겹살은 집에서만 먹고...ㅋ








그리고 또 하나 게장 볶음밥

요건 별도 주문인데 2,000원입니다

요것도 안 먹으면 정말 후회 할 정도로 필수!!


메인 크랩 먹는 것을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에 

실시간으로 헤시태그와 함께 사진 등록하면 테이블 당 대게라면 2분을 주니 잊지마세요


위례맛집 대게마을에서 새로운 맛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