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산후다이어트 ,하체비만 요요없는 쥬비스와 상담하세요

by 사라보 2014. 11. 12.
728x90



다이어트 오늘도 메일을 꽉채우는 먹기만 하면 다이어트가 된다는 광고가 무진장 메일을 꽉 채우고 있네요

체지방을 태워주고 바르기만 해도 살이 빠진다는 약품들 산후다이어트를 완벽하게 했어요 하는 광고들

아직도 믿으세요?




전 하체비만이 너무 심해서 무척이나 힘들었네요

아니 ㅈ;금도 무척이나 힘들어욧








어떤 운동을 하더라도 열씸히 하면 살은 빠질수 있데요

하지만 가장 걱정이 되는건 바디라인을 제대로 살려서 살이 빠지지 않는다는거죠

무엇보다 더 힘든건 약간의 방심이 있으면 요요현상은 나에게로 냉큼 찾아온다는 ㅠㅠ






일반 헬스장에서 살을 빼는건 혹독한 트레이닝 PT라고 불리우는 프로그램이 대부분이죠

요가를 해 보신분들도 살집이 잡힌 상태에서는 움직임을 따라하기도 너무나 힘들더라구요





사람마다 살이 찌는 이유는 다 다르다는거 아시죠

단순히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분

산후조리에 실패해서 살이 찌신분들

호로몬이나 식생활의 불균형으로 살이 찾아오는...뭐 이유는 무수히 많더라구요









 얼마전에  출산한 친한 선배가  산후다이어트에 성공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는 부랴부랴.....

어머나...처녀때 보다 더 바디라인이 살아 있는 모습을 보고 깜놀!!

임신때는 그 살들이 다 어디로 갔는지....

지금 살을 빼준곳으로 간다는 언니 뒤를 냉큼  부리나케 눈썹이 휘날리게.......













언니의 산후다이어트를 도와 준곳은 쥬비스!!!!




뙇!!

들어가는 입구에 다이어트 업계1위라는 홍보 문구가...(속으로 흥~~다들 1위래 ㅋㅋㅋ)











쥬비스는 보건복지부장관상,여성가족부장관상,고용노동부장관상,소비자신뢰도  대상등 많은 상들이 있더라구요

그런데 왠 고용노동주장관상이......라고 생각했더니

쥬비스는 전직원 200여명이 정규직이며,그중 95%가 식품영양학과,운동학과,심리학과 출신들이래요...헐






언니는 절 바로 상담하는 곳으로 던져 넣고는 이미 친해진 직원분들과 수다에 빠지더라구요

언니 도와줘.......


.

.







산후다이어트나 직장인 다이어트나  그 사람의 직업  생활 패턴에 따라 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쥬비스만의 노하우 13가지 이유를 간단하게 말씀하시는데 











지금까지 본적 없는 프로그램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언니의 산후다이어트 과정을 보여주면서 앞으로 저는 어떤 방향으로 할것인지 자세한 검사를 해보고 

다시 상담하기로 하고 나의 숨어있는 살들이 서식하는 곳을 찾으러 출발~~











헬스장에서 보던 단순한 체지방 기계가 아닌 내 몸 구석구석을 훝어버리는

인바디 검사 ,스트레스검사,체질검사 등등 아주 복잡하고 다양하게 검사를 하더라구요

사람마다 다 틀리기에 요렇게 세세하게 검사를...요 벌써부터 빠지는 느낌이..ㅎㅎ











이제 본격적인 검사 결과를 놓고

저의 어느 부위가 문제고 식생활 패턴에 대해...

주로 무엇을 먹는지 잠은 언제 자는지 간식은 회식은 한달에 몇번인지 아주 세세하게 채크를...











운동 방법은 이런식 저런식으로 할 계획이니 잘 따라와 달라는...

무조건 굶는다고 다이어트가 되는게 절대 아니고 운동만 열씸히 한다고 다이어트가 되는게 아니라는..

산후다이어트의 성공의 막바지에 온 언니를 예를 들면서 아주 조근조근 설명을 해 주시더군요

뭐랄까요 정말 세세하게 이야기를 해주어서 상담 받는 동시에 살들이 도망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요요없는 다이어트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다이어트를 실패 하거나 요요현상이 오면 그때마다 지방세포가 늘어나서

그다음부터는 빼기가 더 힘들어 지니 이번에 꼭 성공해야한다고...

아 다행이여요 전 요요현상이 온게 아니라 아예 살이 안빠져서 ㅎㅎㅎ




이렇게 체계적으로 믿음을 주는 상담을 먼저 하게 되니

산후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그래서 많이들 보이나봐요

목표 체중 감량 140% 달성해준다니.....ㅋㅋ










산후다이어트 하는 언니를 따라 산후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는지 구경하는

와우 정말 많은 기계적 도움과 직원분들의 도움이 .....

저 기계가 원적외선을 방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라네요

몸이 따뜻해지면 순환이 활발해져 노폐물이 자연스럽게 배출되는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또한 림프절(요게 지방이 다니는 통로래요)순환이 제대로 안되면 하체비만이나 등살부분에 살이 많이 찐다고 하네요

와우 제 하체비만이 이런건지 처음알았어요 단순히 뛰기만 했던..ㅠㅠ

여성들이 가장 많이들 오는게 또한 산후조리후 가장 낙담하는게 하체비만!!!

이 하체비만도 충분히 잡아낸다는 말씀!! 믿어요 ㅎㅎ











물론 자신의 땀이 흐르지 않으면 아무것도 안되겠죠

운동하는 자세를 만들어 주고 점점 변화 되는 모습을 사방의 거울로 확인할수 있는









쥬비스는 무작정 헬스클럽에서 하던 운동이 아니라

쥬비스 부설 비만연구소의 연구결과를 기반으로 운동효과를 늘일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된다고 하더라구요

무작정 뛰고 땀 흘리는게 아니라 체계적으로...

우잉 누워서 하는 운동이 너무 편하네요 이런 운동으로도 살이 빠질수 있다니 

여태 뛰고 기구 운동하는것과는 전혀 다른 운동법이 생소한게 너무 많네요






게다가 앱으로도 관리를 해줘요

 시도때도 없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지 않기!!








<홈페이지이미지>


아아 성공한 후기를 보면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는 욕구가 물씬 풍겨요



<홈페이지이미지>




언니의 산후다이어트 성공과 이제 다가올 나의 하체비만 성공을

요요없이 다이어트를 성공할수 있다는 쥬비스

쥬비스를 믿고 따라와 준다면 꼭 성공할수 있다고 하네요

아침밥까지 꼭꼭 챙겨먹는 굶지않는 다이어트 뭘 망설이세용^^


홈페이지에 보면 산후다이어트에 성공한 분의 쥬비스 후기 만화 정말 마음에 와 닿아요

지금 바로 상담해보세요....여름철 비키니를 위하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