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강남역 술집] 꼭가봐야할곳 베스트3 청춘싸롱

by 사라보 2015. 1. 20.





올만에 친구들과 강남역에서 부킹을 했네요

테이컨3 영화표가 생겨서 친구 3명과 한편을 보고 

강남역에 새로운 명물로 등장한 청춘싸롱에 가보았어요

포차같은 그러나 전혀 다른 요리주점이랍니다

요 청춘싸롱~~ 건대점에서 가끔 가보았는데....

가격도 착하고 안주도 먹을게 무척이나 많아요


드뎌 자주 오는 강남역에도 청춘싸롱이 생겨서 굿~~~ 

청춘싸롱이 어디냐구요?

강암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거리

금강제화 못가서 있음요!!!









와우 벌써 많은이들이 들어가고 있네요 

입구에서 부터 북적북적

뛰어~~~

자리는 있겠죠 ㅋㅋ








외관이 저 멀리서도 한눈에 보일만큼 으리으리해요

4층건물 하나에 온통 청춘싸롱!!!

으아니..강남이라 역시 스케일 크게 나오네요 ㅋㅋㅋ







밖에서 한눈에 알수 있는 메뉴판이 떡하니 외부에 자리잡고 있더군요

빨리 가자고 외치는데도 두놈은 그걸 보고 안주 정하는 중...ㅋㅋ

바깥에서 보니 안에는 사람들이 가득...빨리가자고 외치는 중임다 ㅋㅋ









밖에서 본대로 사람들이 복작복작

사람이 꽉 차있어~~

자리가 없을것 같은 예감이 ㅠㅠ\








오 자리가...잇다고 해요

 1,2층은 복층으로 되어 있어요

복층으로 올라가는 느낌이 

독립군 비밀회합 하러 가는 기분 ㅋㅋㅋ

3,4층은 엘리베이터로 이동하게끔 ㅋㅋ








오밀조밀하게 잘되어 있어요

작은 룸도 있고 칸막이도 있고 오픈 테이블도 있고...







그런데 정말 사람이 많네요

여기도 꽉차여 있어요 헐~~

다행히 한자리 있어 냉큼 자리를 잡았어요







오 안주가 역시 다양하게 많아요 특이한 안주가 넘치네요 

마약치즈 이건 볼때마다  이름 한번 잘 지었어요 ㅋㅋ


청춘싸롱은 무엇보다 가격이 무척이나 착해요

그래서 다른 곳에 갈때도 주위에 있나 검색해봐요 

요즘 일반 호프집이나 소주집 가더라도 안주 가격이 너무 비싸서..ㅋㅋ


세트메뉴는 둘이 와서 즐기기에 딱이네요

딱 한잔만 하고 가자..정말 딱 한잔만 하고가자

안주에 맥주2잔에 12,500원 부담이 정말 없네요








요즘 유행중인 더치커피생맥주....보다 더 눈에 띤게 콤주...잉 이게 뭐얏

다들 한목소리 그래서 시켜 봤습니다

안주는 일단 추우니깐 ...

열이 팍팍 나는걸로











매콤하고 씹는 맛이 일품인 쭈꾸미볶

탱탱한 맛이 굿입니다 정말~~

요고 쭈꾸미볶음은 조금만 잘 못하면 탄내가 나기 쉬운데 정말 굿이여요








어이 우리 쫌 천천히 먹자..천천히...ㅠㅠ








가장 신기방기는 다름아닌 콤주

맥주도 아닌 소주도 아닌 백세주도 아닌 오십세주도 아닌..

새콤하고 달콤하고 죽죽 넘어가고

이거 술빨이 장난 아니네요 허미~~

술 잘못하는 이도 정말 콸콸 먹을 수 잇을 정도여요








게다가 안주도 금방 동이 나버리고 ㅋㅋ

간장 찍어 먹듯이  먹자..

빨리 가야하는 친구 덕분에 더 이상안주를 시킬수 없는게 안타까움요...ㅎㅎ








매장 인테리어가 먹는데 신경을 집중했더니 ㅋㅋ

 이제서야 눈에 들어오는데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매장 곳곳에 좋은말로 감성충만하게 배치해둔게 멋졌어요








예전에 참 좋은 말로 우리를 감동 시켰던 광수생각도 눈에 띄이더라구요

좋은 글귀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좋은글입니다

좋은생각^^









계산할려고 내려왔는데

손님들은 계속 들어오네요...

항상 내가 가는 가게는 내가 들어가면 더 많이 온단말야......라고 친구가 헛소리를..ㅋㅋ

이넘아 니가 오기전 부터 복작거렸는데 뭔 망발을 ㅎㅎㅎ








밖에 나와서 보니 청춘싸롱 외부 조명이 근사해요 한컷

안에는 여전히 진짜 사람 많음요..

다음에는 시간 널널하게 와서 크림 맥주와 요상한 이름의 안주들도 먹어봐야 겟어요

아참 사케도 팔더라구요

다음에는 4층에 올라가서 분위기 있게 먹어야겠어요

분위기 없는 이넘들 말고 그녀와 와서 ^^ ㅋㅋㅋ






꼭 가보세요 위치도 편리하고 2호선 지하철도 금방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