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강남성형외과 견적상담은 성형외과어플 스마트미인으로 편하게 폰으로

by 사라보 2015. 3. 4.



성형 모든 여성들이 한번은 생각해본.....안해본 분들은 절대 없곗죠^^
그런데 사실 성형 견적을 알아 보러 가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이제는 강남성형외과,압구정성형외과로 일일이 견적 상담 하기위해 갈 필요가 없어요
 견적상담을 편하게 앉아서 무료로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어플리케이션추천하는건 스마트미인









바로 성형어플 스마트미인으로 편하게 성형견적을 받아 볼 수가 있답니다
성형하면 강남성형외과나 압구정성형외과를 많이들 아시잖아요
그곳에 있는 여러 성형외과 병원들이 스마트 폰 안으로 쏙 들어왔어요

아직은 안드로이드만 가능해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미인을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네요








회원 가입은 간단, 일단 닉네임과 나이를 








그다음 E-메일과 비번만 등록하면 가입은 완료랍니다

스마트미인 어플은 성형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프로필 사진은 앞으로 성형견적이나 기타 다른 상담을 할때 필요하니 미리 등록 해 두시는것도 편하죠









위에서 말했듯이 성형만 되는게 아니랍니다

피부,비만,탈모,안과,치과등도  손쉽게 어플로 상담 진행이 가능

라식,라섹비용도 스마트미인에서 쉽게 견적을 받아보실수 있죠

이제 어디가 얼만큼 저렴한지 하나하나 다니지 않아도 되니 정말 편하네요

나중에는 아빠 탈모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최대 4곳까지 동시에 견적을 받아 보실수가 있어요

내 글은 비밀글이기에 다른 분들이 볼수가 없답니다 제목만 볼수 있네요

그러니 안심하고 사진과 상담을 해도 될것 같아요












편하게 왕래가 가능한 곳을 검색 병원을 선택한 후 

고민과 상담할 내용 그리고 사진을 등록하면 선택한 병원에서 성형견적을 보낸답니다











견적 상담을 남기는 분들에게는 매 주 선착순 50명에게 던킨도너츠의 핫초코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이제는 성형상담과 성형견적을 편하게 무료견적어플 스마트미인으로

쉽고 편하게 받아보는 날이 왓네요 

음 전 친구도 같이 올리자고 해서 서로 비교도 해봐야겟어요

평소 나보다 견적이 적게 나올거라고 하는 ....ㅎㅎㅎ

미리 등록하고 먼저 상담 받아야겠어요 기프트콘도 받아야하니  ㅋㅋ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g.myshopsmart26







'스마트미인 어플 제작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