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쌍다반사

블로그 방문자 수 100만이 넘었네요

by 사라보 2015. 3. 8.





와우 축하해 주세요 드디어 블로그 시작한지 2년 만에 100만의 유입 인원이라는 목표를 달성했네요







2013년 5월에 10일 이렇게 처음 시작 했었습니다







처음 시작하자 말자 80명이 다녀간걸 알고 와우...했던게 이제는 하루 1800명의 방문자수가 증가 했으니 참 열심히 글을 적었습니다

그런데 참 글솜씨는 늘지 않네요

주 글의 주제가 영화나 미드였고 정치 사회도 적었습니다

초반에는 정치 사회도 많이 적었는데 

변화되는건 없고 매년 되풀이 되는 정치쪽문제와 사회문제에 염증이 나더군요

2013.07.07에 일어난 아시아나 항공 사고와 세월호가 가장 기억에 남는 사건입니다

아시아나 항공은 승무원들이 승객을 도우고 해서 그나마 인명 피해가 적었던..

승무원들의 후속 대처가 많은이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였다면

세월호는 정반대 게다가 정부의 우왕자왕 극우들의 미친짓까지 정말 보기 힘든 사고였고 지금도 진행중입니다



정치 사회 보다는 영화 미드 글들이 많아 졌던게 두번쨰 달라진 점이죠

이점에는 미드에 대한 글 들이 주를 이루었다면 익스트림무비에 가입하고 나서는 시사를 많이 다녀 

더 폭 넓은 영화를 만나기 시작했고 어슬픈 리뷰들로 글을 이어갔습니다



그뒤 체험단을 하기 시작 이제 체험을 해본 제품 누적 수가 150개 정도 되네요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티스토리는 정말 힘들죠 의리 댓글도 없고 품앗이 댓글도 없는

정말 좋은 글이이어야만 댓글이 붙습니다

메타블로그 믹시 다음뷰가 없어 진 뒤로는 더욱 제글을 알리기는 힘들어 졌는데도 꾸준히 방문자는 늘었네요

아무 도움도 안되는 글들도 많을거구 도움이 되는 글도도 조금은 있겟지만..여튼 기쁨이..


한가지 아쉬운거라면







믹시가 없어지고 나서는 오늘 적은글에 얼마나 많은 이들이 다녀 갔는지 알릴수 잇는 방법이 없고

저도 알수 있는 방법들이 없더라구요 믹시는 그런것들을 잘 알려주었는데..ㅠㅠ

어떤 분들이 티스토리 방문수가 1천명이면 네이버 블로그의 3배 이상의 방문수로 보면 된다고 하지만

그건 아마도 티스토리 하는 분들의 씁쓸한 마음이겠죠 ㅎㅎㅎ


제 글에서 가장 인기 있는게 두가지인데  하나는  미드 입문자를 위한 19금 추천미드

http://garuda.tistory.com/256


믹시가 있을때는 이글에 방문자가 2천명 정도로 알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얼만큼인지 알 도리가 없어요

또하나는 공각기동대 보는 순서인데 이건 4천명이 넘었었죠

이걸 확인 할 수 잇는 방법들이 다시 나왔으면 좋겠네요

티스토리가 카카오와 다음의 합병으로 좀 많은 변화가 올줄 알았는데 너무 없습니다

네이버를 넘어 설려면 누구나 하면 블로그 이걸 활성화 시켜야하는데..참

하여간 2백만명의 유입을 다시 목표로 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