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쌍다반사/끄적끄적 2015.03.13 19:07

청춘싸롱 논현점에 다녀왔어요 ~~♡♥♥♥♡



청춘싸롱 논현점에 다녀왔어요



이제 봄이 다가 오나 봐요 날씨도 정말 따뜻해져 가고 있네요

그럼 날씨도 좋아지는 기념으로 우리 오늘 회식 할까~~라는 팀장님 말에 모두 환호를~~우왕 굿










항상 회식을 가다보면 어디로 갈까?

다들 입맛이 다르다보니  항상 고민이죠  그러나 "아무곳이나 가욧" 이런 말을 제일 싫어요..ㅋㅋ

그런데 다들 선약이 있어서 4명만 ..

오늘은 제가 앞장서서 간 곳이 바로 논현 한신포차 옆에 있는 청춘싸롱이랍니다

삽겹살도 좋지만 이제는 회식도 여자인 저를 배려해서 이런 곳에서 하자고 했네요











여전히 손님들이 많아요

얼마전에는 자리가 없어서 대기 대기..햇었어요

그나마 오늘은 자리가 뙇!!!!

딱 우리 인원이 들어갈 곳이 비어 있네요 막 나간분들 자리인가봐요

열심히 치우고 있는 중...ㅎㅎ 다행 다행










종업원 분들은 조끼를 입고 있어서 딱 표가 나죠

저 위에 달려 있는게 뭘까요^^

그건 직접 확인해 보세요 ㅋㅋㅋ









무얼 먹을까요....


저번에는 크림치즈소세지를 먹었는데 

오늘은 에그철판 뽁음과 피쉬 엔 칩스를 주문했네요

술은 처음에는 당연히 소맥의 비율이 환상적인 이슬비어로 통일 ㅋㅋ






다들 청춘싸롱에 오면 메뉴판을 보고 놀란다는 사실...

왜냐구요..안주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포차에만 가도 요즘 기본이 1만5천원이잖아요

여긴 반가격 에그철판뽁음이 7천9백원 , 피쉬엔칩스가 6천5백원...ㅋㅋ

팀장님 좋으시죠^^ ㅎㅎㅎ









저번에 왔을때 유심히 보지 못했는데

인테리어가 무척 아기자기 

맥주병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도 만들고 








다음에는 저 맥주를 먹어 보겠어....








화장실 다녀 오다 본 글귀가 저를 배를 잡게 만드네요 

볼 때마다 정말 인상 깊은 글입니다 ㅎㅎ

아 울 팀장님 우짤...ㅋㅋ










암요 기분 좋게 먹으면 약이죠 그래서 약주라 불리우잖아요

오늘 스트레스 다 날려버리겠어 ㅋㅋㅋ










손님이 많다 보니 다들 바빠요

손놀림이 다들 베트랑 수준...휙..휙










에그철판뽁음 어떤가요 눈으로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요게 일본식 퓨전 철판요리랍니다






철판에 삼겹살,숙주,양파,,,,음 그리고 오 양배추까지..또 있는데 기억이...ㅋㅋ

그위에 게란을 덮고 특제소스가 뙇!!!!

아~~흥 그냥 환상적인 맛이랍니다

어때요 팀장님 30대 후반인 팀장님 입맛에도 딱이라네요 ㅎㅎㅎ











아...먹다 보니 사진이 더 없음...못 찍었어요 

피쉬엔칩스 나오기 무섭게 후다닥 하는 바람에...ㅎㅎㅎ





회식 문화 바꿔야 해요

삼겹살 고기집에서 하는 것 이제 그만..

취할때 까지 먹는건 아저씨들이 하는것

지성인 답게 적절하게 먹고  후식까지 먹어줘야죠












팀장님은 요걸 보고 신기하다고 ㅎㅎ

청춘싸롱의 보틀 비어 칵테일이랍니다

얼음과 함께잇는건 자기 입맛에 맞게 체리망고,자몽오렌지 ,마가리타 등등을 선택하고

맥주도 자기가 좋아하는걸 선택하면 된답니다






시원해요 정말 맥주를 이런 맛으로 즐기다니 오늘 팀장님 호강하시는듯...

물론 계산은 팀장님이 하셔야쥐~~

오늘은 청춘싸롱 논현점에서 싄나는 회식을 했답니다

어떠세요..착한 가격의 안주와 특별한 술과  재치있는 글귀까지

모두들 꼭 한번 아니 두번 가보세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82 번지

연락처:02-511-2366